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맥스FC] 맥스 FC, 스포츠 재활 BMR센터와 업무 협약…출전 선수 재활 돕는다
상태바
[맥스FC] 맥스 FC, 스포츠 재활 BMR센터와 업무 협약…출전 선수 재활 돕는다
  • 정성욱
  • 승인 2019.06.07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복 대표와 안상욱 대표

[랭크5=정성욱 기자] 국내 최대 입식격투기 단체 맥스 FC(회장 유지환)가 스포츠 재활 BMR센터(Body Muscle Recovery, 대표 안상욱)와 협약을 맺었다.

5일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맥스 FC 익산 사무실에서 업무 협약 식을 가졌다. 업무 협약을 체결하기 하기 위해 맥스 FC 이용복 대표와 BMR의 안상욱 대표가 자리했다.

이날 체결한 내용은 출전 선수들의 안전과 재활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양사가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 및 업무에 서로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맥스 FC 이용복 대표는 “무대에 오르는 선수들의 안전과 재활을 돕기 위해 이번 업무 협약을 갖게 됐다. 이번 건을 계기로 출전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여 경기를 치를 수 있을 듯하다. 앞으로 맥스 FC & BMR의 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라고 말했다.

BMR의 안상욱 대표는 “협약을 통해 본격적으로 BMR이 맥스 FC에서 활동하게 되었다. 선수들이 원활한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BMR은 몸의 근육(인대, 및 건)과 관절을 회복시켜주는 분산 지압 운동법이다. 강한 부분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약한 부분을 회복시켜 통증을 완화시켜 몸의 컨디션을 향상시킨다.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적용 가능하다. 개인별 맞춤 분산 지압 운동을 통해 신체 혈액순환 및 근육 신경의 회복을 돕는다.

맥스 FC 13회, 헤비급 타이틀 예정되어 있었던 카를로스 도요타가 경기 3시간 전 허리 통증과 고관절 통증 호소로 경기 진행이 어려웠으나 BMR을 실시한 이후 링에 올라 대회를 치른 예가 있다.

한편 '맥스 FC 19’는 6월 22일(토) 전라북도 익산 실내육관에서 열린다. TV스포츠채널 IB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TV 를 통해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된다.

mr.sungchong@gmai.com

MAX FC 19 in 익산
- 일시 : 2019년 6월 22일(토) 오후 7시
- 장소 : 전라북도 익산 실내체육관
- 중계 : IB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TV(생중계)

맥스 리그 확정대진
[여성 밴텀급 챔피언 1차 방어전] 박성희 vs 핌
[플라이급 챔피언 1차 방어전] 조 아르투르 vs 사토 슈우토
[라이트급 초대 타이틀전] 조산해 vs 오기노 유시
[미들급] 김민석 vs 안경준
[밴텀급] 이성준 vs 김도우
[페더급] 김명준 vs 김민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