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3 (금)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은퇴 선언 "브라질에 선교활동 떠날 것"
상태바
[로드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은퇴 선언 "브라질에 선교활동 떠날 것"
  • 정성욱
  • 승인 2019.06.1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아솔과 정문홍 대표 (C) 정성욱 기자

[랭크5=정성욱 기자] 로드 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33, 팀 코리아MMA)이 은퇴를 선언했다.

로드 FC 정문홍 전 대표와 김대환 대표가 진행하는 ‘킴앤정TV’ Ep.9-1편에서 정 전 대표는 방송전 권아솔과 만남을 이야기하며 그의 은퇴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그는 "(권)아솔이가 ‘저는 은퇴를 하겠습니다’라고 하더라. 마음대로 하라고 답했다. 하지만 신중히 생각해보라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서 "아솔이 본인의 인생 계획이 있었다. 브라질에 선교 활동을 가는 게 그중 하나였다. 나도 알고 있었다. 100만불 토너먼트를 하고 이기든 지든 가는 걸로 확정이 되어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권아솔은 로드 FC 2대 라이트급 챔피언 이었다. 거침없는 입담으로 종합격투기의 인기를 이끌었다는 긍정적인 평가와 그의 거친 언행을 싫어하는 네티즌들의 부정적인 평가가 함께 공존한다. 5월 18일 제주도에서 열린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토너먼트 우승을 통해 도전자가 된 만수르 바르나위에게 패배했다.

‘킴앤정TV’는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기획된 로드 FC 자체 콘텐츠다. 로드 FC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되며,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가 직접 출연한다.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이야기하고, 팬들의 댓글에 직접 답한다.

한편 ROAD FC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4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는 ‘미들급 챔피언’ 라인재의 1차 방어전으로 상대는 ‘리치’ 양해준이다.

mr.sungchong@gmail.com

[굽네몰 ROAD FC 054 /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 오후 7시]

[미들급 타이틀전 라인재 VS 양해준]
[페더급 김세영 VS 에브기니 라쟈노프]
[미들급 황인수 VS 최원준]
[밴텀급 유재남 VS 김태균]
[무제한급 심건오 VS 류기훈]
[밴텀급 장익환 VS 정상진]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3 /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 오후 4시]

[아톰급 박정은 VS 김은혜]
[페더급 오두석 VS 박찬수]
[밴텀급 박재성 VS 김영한]
[라이트급 장정혁 VS 최우혁]
[밴텀급 로웬 필거 VS 박하정]
[밴텀급 김진국 VS 박성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