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3 15:24 (목)
실시간
핫뉴스
[맥스FC] 권기섭, KMF에 이어 WAKO PRO 챔피언 등극 “맥스 FC 라이트급 타이틀 탈환할 것, 즐기지 말고 준비해라”
상태바
[맥스FC] 권기섭, KMF에 이어 WAKO PRO 챔피언 등극 “맥스 FC 라이트급 타이틀 탈환할 것, 즐기지 말고 준비해라”
  • 정성욱
  • 승인 2019.06.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기섭(우측) (C) 정성욱 기자

[랭크5=정성욱 기자] 맥스 FC 라이트급 4강 파이터 권기섭(20, IB짐)이 'WAKO PRO KOREA' 챔피언에 올랐다.

16일 제주특별자치도에 제주시민회관에서 열린 ‘제주특별자치도킥복싱회장배 2체급 챔피온타이틀매치’에서 권기섭은 상대 강주형(21, 천안 강성)에게 3라운드 종료 판정승을 거두고 챔피언에 올랐다. 권기섭은 2018년 대한종합격투기연맹(KMF) 63.5kg급 챔피언에 이어 2개 단체 챔피언이 됐다.

권기섭은 “역시 챔피언이라는 자리는 기분이 좋다. 2개 단체 챔피언이 된 만큼 그 자리를 지키고 더 올라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맥스 FC 라이트급 챔피언 벨트에 대한 욕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2개 단체 챔피언에 오른 권기섭이지만 라이트급 4강전에서 조산해에게 거침없는 돌격을 펼쳤지만 5라운드 종료 판정패 당했다.

권기섭은 “이번 맥스 FC 19에서 초대 라이트급 챔피언이 나온다고 들었다. 누가 챔피언이 되는지는 상관없다. 원래 저 자리는 내 자리다. 누가 되었든 챔피언이 되면 바로 방어전 준비했으면 한다”라며 “즐길 시간은 없을 것이다. 제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강화된 ‘야생마’가 그 자리를 바로 빼앗아 버릴 거다. 1차 방어전은 무조건 내가 간다. 기대해달라”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맥스 FC 19’는 6월 22일(토) 전라북도 익산 실내육관에서 열린다. TV스포츠채널 IB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TV 를 통해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된다.

mr.sungchong@gmail.com

MAX FC 19 in 익산
– 일시 : 2019년 6월 22일(토) 오후 7시
– 장소 : 전라북도 익산 실내체육관
– 중계 : IB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TV(생중계)

맥스 리그
1경기 [페더급] 김명준 vs 김민준
2경이 [밴텀급] 이성준 vs 김도우
3경기 [미들급] 김민석 vs 안경준
4경기 [라이트급 초대 타이틀전] 조산해 vs 오기노 유시
5경기 [플라이급 챔피언 1차 방어전] 조 아르투르 vs 사토 슈우토
6경기 [여성 밴텀급 챔피언 1차 방어전] 박성희 vs 핌 에이란 삭차트리

오프닝 경기
1경기 [웰터급] 정승원 VS 이재원
2경기 [미들급] 정성욱 VS 이명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