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코리안 불리’ 고동혁, 日 글래디에이터 출전…"5전 전승 파이터 상대 KO 시키겠다"
상태바
[로드FC] ‘코리안 불리’ 고동혁, 日 글래디에이터 출전…"5전 전승 파이터 상대 KO 시키겠다"
  • 박 종혁
  • 승인 2019.07.0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크5=박종혁 기자] 로드FC 파이터 고동혁(22, 팀 스트롱울프)이 일본 글래디에이터 대회 원정에 나서 KO승을 노린다.

고동혁은 7일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GLADIATOR 010: in Osaka에 출전, 일본의 야마토(18)와 대결한다.

로드FC 센트럴리그 출신으로 아마추어 리그에서 경험을 쌓아온 고동혁은 적극적인 공격이 돋보이는 파이터다. 2015년부터 센트럴리그에 출전, 5승 5패를 거뒀다. 프로 선수로 데뷔한 후에도 자만하지 않고, 경험을 쌓고 실력을 갈고 닦기 위해 센트럴리그에서 경기를 뛰어왔다.

센트럴리그는 프로 선수를 꿈꾸는 파이터들, 프로 선수들에게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된다. 그리고 수준이 높아져 프로 선수들도 다시 문을 두드리고 있다. 점점 발전하고 있는 센트럴리그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

이번 경기는 고동혁의 세 번째 일본 원정 경기다. 그동안 고동혁은 DEEP, THE OUTSIDER 대회에 출전한 베테랑이다.

이번 상대는 만만치 않다. 야마토는 2017년 프로 데뷔 후 5경기를 모두 승리한 강자다. 상대를 KO시키는 펀치력, 서브미션으로 끝낼 수 있는 그라운드 기술도 갖췄다.

6일 오전 출국한 고동혁은 “1년 만의 프로 시합이라 한편으로는 설레고 한편으로는 간절하다.”며 “시합 준비는 상대를 KO, 피니시 시킬 준비만 하고 있고, 이번 시합 준비 만이 아닌 내가 지금까지 흘려온 땀들, 노력들이 이번 경기에 모든 빛을 발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경기 잡아주신 로드FC에 정말 감사드린다. 꼭 승리해서 좋은 결과를 가지고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