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APEX] 에이펙스(APEX) 챔피언십 올바른서울병원과 스폰서십 체결
상태바
[APEX] 에이펙스(APEX) 챔피언십 올바른서울병원과 스폰서십 체결
  • 정성욱
  • 승인 2019.08.21 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펙스와 올바른서울병원

[랭크5=정성욱 기자] 올바른서울병원(원장 조재호)이 '명실상주 에이펙스(APEX) 챔피언십 4개국 무에타이대회'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EMA 프로모션(대표 배영준)에 따르면 올바른서울병원이 에이펙스에 조재호 원장이 직접 지휘하는 김기녕 총괄이사, 재활트레이너, 간호사로 구성된 의료팀과 엠블런스를 파견하여 선수들의 응급처치 및 부상치료에 대비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 당일 링사이드 닥터로 참여하여 출전 선수들의 몸 상태를 살필 계획이다.

올바른서울병원은 스포츠 선수들의 진단, 치료, 재활을 원스탑으로 케어하는 스포츠운동센터를 운영중에 있으며, 척추·관절 클리닉등을 운영하는 정형외과 및 스포츠 재활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는 서울 천호동에 위치한 전문병원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에이펙스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하게 지원함은 물론 무에타이 선수 및 동호인들의 훈련 및 경기 중 부상과 재활치료에도 함께 노력하기로 함으로써, 생활스포츠로서의 무에타이가 국민건강을 위한 운동으로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안전하게 다가가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명실상주 에이펙스’는 EMA 프로모션이 주하고 상주시, 상주시체육회, TAS(타스)등이 후원하는 입식 격투기 대회다. 9월 1일 오후2시 네이버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스포츠전문채널 STN을 통하여 녹화중계 방송될 예정이다.

현장티켓은 VIP석은 EMA 프로모션측에서, 일반석은 상주시측에서 후원을 하게 되어 전석 무료로 제공된다.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