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UFC] 미들급 켈빈 가스텔럼과 대런 틸 11월 2일 대결 성사
상태바
[UFC] 미들급 켈빈 가스텔럼과 대런 틸 11월 2일 대결 성사
  • 정성욱
  • 승인 2019.08.2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켈빈 가스텔럼

[랭크5=이학로 통신원] 미들급 켈빈 가스텔럼(28, 미국)과 대런 틸(26, 영국)이 11월 2일 대결한다.

대런 틸은 18일 자신의 SNS계정에 게스텔럼의 사진을 올리며 "Let's go @kgastelum" 을 올리면서 대결을 암시했다. 가스텔럼 또한 21일에 자신의 SNS에 "see you Nov 2nd"과 함께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의 사진을 올리면서 옥타곤 복귀 선언을 한 상태이다.

틸은 전 웰터급 챔피언 타이론 우들리와 호르혜 마스비달에 2연패를 하며 미들급으로 전향했다. 전에 그는 감량이 자신의 패배와 관련이 크다고 인정한 상태다. 대런 틸이 미들급으로 올라갈 경우 그는 15파운드 (6.8kg)을 덜 빼도 되기때문에 더욱 더 경기에 집중할수있다.

게스텔럼은 4월 이스라엘 아데산야와 5라운드 혈투를 펼쳤지만 심판 만장일치 패를 기록했다. 그는 틸을 상대로 다시 타이틀전에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현재 UFC 미들급 랭킹으로 보아 게스텔럼과 틸의 대결은 이유가 타당하다. 미들급 10위의 모든 선수 (소우자 제외) 들이 2달 안에 경기가 잡혀 있거나 요즘 경기를 끝낸 상태이다.

미들급으로 올라간 데런 틸의 선택이 옳음을 증명할지, 아님 아직 게스텔럼이 자신의 건재함을 보여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