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3:43 (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심건오의 로블로 주장에 뿔난 크리스 바넷 "사기 치지 마라"
상태바
[로드FC] 심건오의 로블로 주장에 뿔난 크리스 바넷 "사기 치지 마라"
  • 정성욱
  • 승인 2019.08.2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 바넷

[랭크5=정성욱 기자] 로드 FC 무대에 돌아온 재간둥이 크리스 바넷(33, 미국)이 심건오(30, 김대환MMA)에게 강력한 일침을 가했다.

크리스 바넷은 9월 8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5에서 심건오와 대결한다. 1차전을 승리했지만, 로블로 논란으로 찝찝함을 남겨 2차전에서 다시 맞붙어 깔끔한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1년 9개월 전 경기를 회상하며 그는 “심건오가 쉬려고 사기 친 것이다. 거짓말한 것은 무례한 행동이다”라며 강하게 이야기했다.

크리스 바넷은 심건오와의 1차전에서 TKO로 승리했다. 태권도 킥을 복부에 적중시키며 상대를 쓰러뜨렸다. 그러나 킥이 적중된 뒤 심건오가 로블로 고통으로 호소했다. 크리스 바넷은 현장에서 영상을 돌려보라는 제스처를 수차례 하면서 정당한 공격임을 주장했다.

심판도 크리스 바넷의 편을 들어줬다. 로블로가 아닌 정당한 공격이라고 판정하며 그대로 크리스 바넷의 TKO승을 선언했다.

시간이 흘러 크리스 바넷은 다시 로드 FC 케이지 위에서 심건오와 대결하게 됐다.

크리스 바넷은 “다시 돌아오게 돼 너무 기쁘고, 팬들이 정말 그리웠다. 나의 팬들이 있는 곳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줄 생각을 하니까 흥분돼서 경기를 기다리기 힘들다”며 시합을 기대했다.

그러면서 심건오에게는 강력한 어조로 이야기했다. “지난 경기에서 그가 무례하게 행동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다를 거다. 그래서 난 정말 화났고, 그에게 심각한 데미지를 줄 거다. 사실 난 그 자리에서 영상에 증거가 있음에도 심건오가 로블로를 얘기해서 정말 화났다. 나의 킥은 완벽히 잘 들어갔고, 그가 쉬려고 사기 치고, 거짓말한 것은 무례한 행동이다. 그가 합법적인 공격을 로블로라고 거짓말하며 경기를 멈춰서 경기가 중단됐다”며 화를 냈다.

최근 크리스 바넷은 UFC 챔피언 타이틀을 되찾은 스티페 미오치치와 함께 훈련했다. 그의 챔피언 타이틀 재탈환을 위해 도움을 줬다고.

크리스 바넷은 “스티페 미오치치가 챔피언 타이틀을 다시 가져갈 수 있도록 트레이닝 캠프에서 도와줬다. 나 역시 같이 훈련했다. 그래서 지난 경기보다 10배 더 잘하는 모습을 보여줄 거다. 나는 심건오와 처음 싸울 때 그에 맞춘 훈련을 하지 않았다. 기관지염이 있었고, 건강이 좋지 않았다. 이번에는 건강하고 준비가 되어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ROAD FC는 9월 8일 대구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5를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5의 메인 이벤트는 ‘페더급 챔피언’ 이정영과 박해진의 타이틀전이다.

[굽네몰 ROAD FC 055 / 9월 8일 오후 6시 대구체육관]
[페더급 타이틀전 이정영 VS 박해진]
[무제한급 크리스 바넷 VS 심건오]
[라이트급 난딘에르덴 VS 홍영기]
[플라이급 정원희 VS 에밀 아바소프]
[-53kg 계약체중 홍윤하 VS 김교린]
[웰터급 정윤재 VS 이형석]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4 / 9월 8일 오후 3시 대구체육관]
[플라이급 타카기 야마토 VS 윤호영]
[라이트급 여제우 VS 신지승]
[밴텀급 김진국 VS 신재환]
[무제한급 진익태 VS 오일학]
[라이트급 최우혁 VS 소얏트]
[밴텀급 이정현 VS 황창환]
[페더급 김태성 VS 양지환]

[굽네몰 ROAD FC 056 /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
[라이트급 권아솔 VS 샤밀 자브로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