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하빕 사촌 형’ 샤밀 자브로프, 적극적인 SNS 활동…"이제부터 더욱 나를 어필할 것"
상태바
[로드FC] ‘하빕 사촌 형’ 샤밀 자브로프, 적극적인 SNS 활동…"이제부터 더욱 나를 어필할 것"
  • 정성욱 기자
  • 승인 2019.10.1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샤밀 자브로프 인스타그램
Ⓒ 샤밀 자브로프 인스타그램

[랭크5=정성욱 기자 ] 샤밀 자브로프(35, 러시아)가 달라졌다. 경기에만 집중하지 않고 SNS를 이용해, 권아솔(33, FREE)을 언급하고 있다.

샤밀 자브로프는 내달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몰 ROAD FC 056에서 권아솔과 대결한다.

경기가 발표되기 전부터 샤밀 자브로프는 이미 훈련에 돌입한 상태였다. 권아솔과의 대결에 대해 오퍼를 받고 경기를 할 준비를 시작한 것. 샤밀 자브로프는 만수르 바르나위와의 대결에서 패하며 아쉬움을 삼켰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다시 도약할 발판으로 삼고 있다.

훈련 소식도 업데이트하고, 권아솔을 신경 쓰면서 샤밀 자브로프는 평소와는 조금 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먼저 SNS에 권아솔을 태그하는 등 적극적이다.

샤밀 자브로프는 “그동안 권아솔에게 도발을 많이 받아왔다. 오랫동안 참아왔다고 생각한다. 이제는 예전처럼 많이 참을 생각이 없다. 권아솔만큼은 아니겠지만 내 방식대로 적극적으로 어필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샤밀 자브로프는 경기가 결정된 후부터 권아솔과의 대결 소식을 전하며 꾸준히 권아솔을 SNS에 언급해왔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도 샤밀 자브로프의 글에 댓글을 남기며 형을 응원하고 있다.

샤밀 자브로프는 “쉬지 않고 훈련을 꾸준히 하고 있다. 컨디션은 굉장히 좋다. 11월 9일 완벽한 내 모습을 보여주겠다. 기대하고 경기를 지켜봐라”라고 말했다.

한편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6을 개최하는 ROAD FC는 12월 14일에는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굽네몰 ROAD FC 057을 진행한다. 이날 여성부리그인 ROAD FC XX 대회와 연말 시상식이 진행된다.

[굽네몰 ROAD FC 056 /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
[라이트급 권아솔 VS 샤밀 자브로프]
[밴텀급 타이틀전 김민우 VS 장익환]
[미들급 최원준 VS 엔히케 시게모토]
[미들급 김은수 VS 황인수]
[페더급 김세영 VS 장대영]
[밴텀급 고기원 VS 알렉세이 페도셰프]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5 /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
[밴텀급 박석한 VS 세이고 야마모토]
[페더급 박찬수 VS 김의종]
[-63kg 계약체중 박하정 VS 박나영]
[무제한급 오일학 VS 이호준]
[스트로급 이은정 VS 박지수]
[라이트급 최지혁 VS 정석찬]

[굽네몰 ROAD FC 057 / 12월 14일 그랜드 힐튼 서울]
[남의철 VS TB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