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종로 다올 크라이오, 로드FC 컨텐더 장익환 크라이오 지원
상태바
종로 다올 크라이오, 로드FC 컨텐더 장익환 크라이오 지원
  • 정성욱 기자
  • 승인 2019.10.31 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익환
장익환

[랭크5=정성욱 기자] 연예인과 셀럽, 스포츠 선수들이 이용하는 크라이오 전문센터로 유명한 '종로 다올크라이오(대표 김세훈, 김정윤)'에서 로드FC 밴텀급 타이틀 도전자 장익환(32, 팀파시)에게 크라이오 후원을 진행했다.

냉각사우나 크라이오테라피 전문센터 다올크라이오는 그 동안 종로의 대표 크라이오샵으로 다양한 기업이 모여있는 종로구에서 다이어트와 피로회복, 컨디션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 직장인과 샐러리맨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아 왔다.

특히 수영 강사 출신 전문 체육인 김정윤 대표와 국내 종합격투기 대회 기획과 운영 전문가인 김세훈 대표가 직접 회원을 관리하며 운동선수는 물론 연예인, 셀럽들의 전문 관리 센터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후원은 그 동안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와 피로회복, 부상 방지 및 재활을 꾸준히 진행해 온 김세훈 대표의 결정으로 진행되었다. 현 로드FC 미들급 챔피언 양해준 선수 역시 종로 다올크라이오의 VIP 고객으로 알려져 있다.

김세훈 대표는 “장익환 선수가 적지 않은 나이에도 챔피언에 도전하는 열정과 노력의 과정을 곁에서 보아 왔기에 후원 결정을 고민하지 않았다”라며, “이번 챔피언전에서 후회 없는 시합을 통해서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후원을 받은 장익환은 “먼저 종로 다올크라이오의 적극적인 후원에 감사 말씀 드린다”라며 “최선의 노력을 다해서 지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멋진 경기 펼치겠다”라고 전했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영하 130도의 급속 냉각 환경을 경험한 신체가 자가 회복과정을 통해서 피로회복, 컨디션 증진, 다이어트 등의 효과를 이끌어 내는 첨단 테라피 요법이다. 종로 르메이에르 빌딩에 위치한 종로 다올크라이오는 국내 최대규모 크라이오 시스템 브랜드 이온인터내셔널의 최고급 크라이오 머신을 구비하고 있으며. 휴식공간과 파우더룸 등 여성 고객을 위한 맞춤형 공간과 서비스 또한 지원하고 있다.

장익환 선수는 오는 11월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몰ROAD FC 056에서 현 로드FC 밴텀급 챔피언 김민우(26, 모아이짐)에게 도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