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ZFC] 프렌차이즈 '정다율 볶음짬뽕' 제우스 FC 메인 스폰서로
상태바
[ZFC] 프렌차이즈 '정다율 볶음짬뽕' 제우스 FC 메인 스폰서로
  • 정성욱 기자
  • 승인 2019.11.1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다율 볶음짬뽕
정다율 볶음짬뽕

[랭크5=정성욱 기자] 정다율 볶음짬뽕(대표:정진호)이 Zeus FC(제우스 FC, 이하 ZFC) 03의 메인 스폰서가 됐다. 정다율 볶음짬뽕은 ZFC 03의 메인 후원사로서 대회 관련 전반적인 부분을 서포트하게 됐다.  

‘정다율 볶음짬뽕’은 SNS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새로운 짬뽕 브랜드다.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풍부한 해산물, 신선한 야채의 조화로운 맛과 가성비까지 좋아, 사람의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정다율 볶음짬뽕’은 이미 전국에 많은 프렌차이즈 지점들을 보유하고 있다. 

정다율 볶음짬뽕 관계자는 “정다율 볶음짬뽕이 ZFC 03에 메인 후원사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종합격투기라는 종목과 짬뽕이라는 음식은 '화끈함'이라는 것에서 공통점이 있다. 종합격투기 경기의 화끈함과 정다율 볶음짬뽕의 매콤한 맛이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 ‘정다율 볶음짬뽕’과 ‘ZFC’ 둘 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ZFC 전용재 대표는 "정다율 볶음짬봉이 메인 후원사로 들어오면서 대회에 탄력을 받을 예정이다. 정다율 볶음짬뽕처럼 매섭고 화끈한 경기를 많이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정다율 볶음짬뽕’이 메인 후원사로 선정되면서, 2020년 하반기 계획인 체급별 챔피언을 탄생시킬 계획에 탄력을 받을 예정이다. 또한 종합격투기 팬을 위한 좋은 경기를 만들수 있는 안정적인 기반이 마련되었다는 것도 호재로 작용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