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UFC] 네이트 디아즈, 자신에게 스포츠 베팅해 돈 잃은 팬 대신 월세 지급.. Nice MF?
상태바
[UFC] 네이트 디아즈, 자신에게 스포츠 베팅해 돈 잃은 팬 대신 월세 지급.. Nice MF?
  • 이학로 통신원
  • 승인 2019.11.1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크5=이학로 통신원] 몇일전, 네이트 디아즈(34, 미국)의 인스타그램에 재미있는 댓글이 달렸다. 'unknownkillers213'의 팬은 디아즈의 인스타그램에 "네이트, 너한테 베팅해서 월세를 잃었다. 지금은 돈 구할때까지 차에서 자는중이다" 라고 댓글을 남겼다. 

네이트 디아즈 인스타그램
네이트 디아즈 인스타그램

그러자 디아즈는 그에게 "걱정마라, 내가 내줄게, XX야"라며 답을 남겨 이를 소셜미디어에서 화제가 됬었다. 몇 시간후에 댓글을 남긴 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디아즈와의 대화를 캡쳐해 올리면서 정말로 디아즈가 자신에게 돈을 보내줬다고 확인했다.

팬은 "모두 다 궁금해 하길래 업데이트한다. 디아즈가 정말 날 도와줬다, 그가 진정한 BMF이다. 그가 나에게 준 돈으로 지금 디아즈가 운영하는 CBD 회사에서 파는 용품을 살것이다. 차에서 잔다고 한거는 농담이라고 말했는데도 그는 정말로 돈을 보내줬다. 이렇게 반응도 해주고 돈도 보내줘서 고맙다!!!"라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디아즈 팬이 올린 사진
디아즈 팬이 올린 사진

디아즈는 미국 뉴욕주 메디슨 스퀘어가든에서 벌어진 UFC 244 메인 이벤트에서 호르헤 마스비달(34, 미국)에 3라운드 종료 닥터스톱 패하며 BMF 벨트를 놓쳤다. 디아즈는 그 후에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리매치에 대한 섭섭함을 들어내며 경기를 더 이상 뛰지 않겠다고 말해 많은 이들이 당황했지만 그는 이틀후에 ESPN과의 전화통화에서 "내일이라도 싸울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네이트 디아즈의 형인 닉 디아즈(36,미국)가 마스비달을 언급하면서 자신과 싸우자고 해 말해 디아즈 형제의 옥타곤 복귀가 더 가까워지지 않았나는 예측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