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ZFC] 메인 이벤트 이창호와 황성주 파이트 오브 더 나이트 수상…ZFC 003
상태바
[ZFC] 메인 이벤트 이창호와 황성주 파이트 오브 더 나이트 수상…ZFC 003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0.01.21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너스
파이트 오브 더 나이트 보너스

[랭크5=정성욱 기자] 제우스 FC 003(이하 ZFC 003)의 파이트 오브 더 나이트 (Fight Of The Night) 보너스는  ‘개미지옥’ 이창호(26, 몬스터하우스) 와 ‘황빠따’ 황성주(28,MMA스토리)가 수상했다. 퍼포먼스 오브 더 나이트(Performance Of The Night) 보너스는 김상욱(27,스턴건짐)

'종합격투기 유망주 꿈의 무대' 정다율 볶음짬뽕 ZEUS FC(회장 조인경, 이하 ZFC) 지난 1월 11일 서울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된 ZFC 003에 대한 보너스 내역을 공개했다.

파이트 오브 더 나이트는 뛰어난 경기력으로 보여준 경기에 지급되는 보너스로 메인이벤트 경기인 ‘개미지옥’ 이창호(26, 몬스터하우스) 와 ‘황빠따’ 황성주(28,MMA스토리)가 보너스를 수상했다.

이창호 vs 황성주
이창호 vs 황성주

이창호는 “ZFC 메인이벤트에 시합하게 해주신 전용재 대표님께 감사 드리고, 보너스를 수상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 며 “ 좋은 경기를 만들게 해준 상대 황성주에게도 감사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좋은 경기 보여드리겠다 “ 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상대 황성주는 “ZFC 003 메인이벤트에 출전하게 되어 영광이고, ZFC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 되었다. 시합은 졌지만, 한 단계 성장하는 밑거름 된 거 같아 기쁘고, 다음 시합에는 팬들이 더 열광하는 황성주로 보답하겠다 “ 고 소감을 얘기했다.

파운딩 하는 김상욱 Ⓒ정성욱 기자
파운딩 하는 김상욱 Ⓒ정성욱 기자

두 번째 보너스 퍼포먼스 오브 더 나이트(Performance Of The Night)는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준 선수에게 지급되는 보너스로 언더카드 2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으로 승리한 김상욱(27, 스턴건짐)이 수상했다.

김상욱은 “ ZFC에 프로 데뷔전을 갖게 기회를 주신 ZFC 대표님께 감사드리고, 저를 훈련 시켜주신 스턴건짐 김동현 감독님께도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며 “종합격투기 유망주들이 많이 출전할 수 있게 기회를 더 주면 좋겠다” 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휘재의 플라잉 니킥 Ⓒ
이휘재의 플라잉 니킥 Ⓒ정성욱 기자

세번째 K.O. 오브 더 나이트(K.O. Of The Night)로 K.O.로 승리를 한 선수에게 지급 되는 보너스다. 이번 보너스는 언더카드 4경기에서 플라잉 니킥 KO승을 거둔 이휘재(23,웨스트짐)가 수상했다.

보너스를 수상한 이휘재는 “쟁쟁한 경쟁자들 사이에 선정되어, 정말 기쁘고 기회를 만들어 주신 ZFC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감독님과 팀원들이 도와주었기 때문에, 좋은 경기가 나왔다 “ 며 “ ZFC에서 더 화끈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ZFC 전용재 대표는 “보너스 지급에 도움을 준 조인경 회장과 정다율 볶음짬뽕 정진호 대표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 며 “ 선수들의 동기부여와 처우개선에 앞장서나가는 단체가 되고 싶다 “ 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한 편, ZFC 004는 2월 29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 홀에서 개최한다. TV스포츠채널 SPOTV+와 네이버 TV를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보너스 수상 내역]
[파이트 오브 더 나이트] 이창호,황성주
[퍼포먼스 오브 더 나이트] 김상욱
[K.O. 오브 더 나이트] 이휘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