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1 15:13 (화)
실시간
핫뉴스
MAX FC 컨텐더리그 대구, 최고 경기 펼친 선수 선발해 보너스 지급
상태바
MAX FC 컨텐더리그 대구, 최고 경기 펼친 선수 선발해 보너스 지급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0.06.1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 무에타이협회 신임 류제석 회장
대구시 무에타이협회 신임 류제석 회장

[랭크5=정성욱 기자] 7월 4일 대구에서 열리는 '대구회장기 무에타이 대회 및 MAX FC 컨텐더리그 20 in 대구'의 메인 무대에 오르는 선수 가운데 3명을 선발해 당일 보너스가 지급된다. 주최측에 따르면 류제석 신임 대구무에타이협회 회장의 말을 빌려 '좋은 퍼포먼스를 보이는 선수에게 보너스를 지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보너스는 최고의 KO승자, 그리고 최고의 경기를 펼친 2명을 선정하여 류 회장이 직접 보너스를 지급한다.

류 회장은 지난 인터뷰에서 자신이 회장으로 있는 대구에서 좋은 입식격투기 선수를 육성하는 것이 목표라는 이야기를 한 바 있다. 그는 "입식격투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내가 회장으로 있는 대구의 입식격투기 선수를 육성하는 것이 목표다. 맥스 FC와 손을 잡고 개최하는 컨텐더리그도 그 일환이다. 기존의 실력 있는 선수들에게 무대를 만들어 실력향상에 도움을 주고, 새로운 보석을 발견해 성장시키는 것이 나의 임무"라고 말한바 있다.

이번 보너스도 '육성'의 일환이다. 선수들이 목표를 갖고 대회 준비를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고자 보너스 지급 의사를 MAX FC에 전달했고 MAX FC에선 그 의견을 수렴했다.

류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 열심히 준비해서 링에 오르는 선수들에게 뭔가 힘이 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고 싶었다. 이에 좋은 경기를 보여주는 선수들을 선정해 보너스를 지급하기로 결정하고 MAX FC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앞으로도 선수들이 힘을 낼 수 있는 여러가지 요소들을 생각하여 실행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선수 보너스는 메인 이벤트 출전 선수에게 지급된다. KO를 낸 선수가 가운데 1명을, 메인 이벤트에서 가장 인상 깊은 경기를 심판위원들이 선정해 총 3명에게 보너스가 현장에서 지급된다.

한편 ‘대구협회장기 무에타이 대회 및 맥스 FC 컨텐더리그 20’은 7월 4일 대구광역시 대백프라자에게 열린다.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며 맥스 F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메인이벤트로 미들급 챔피언 김준화가 대구의 신예 이명준과 논타이틀 매치를 진행한다.

MAX FC 컨텐더리그 20 in 대구
- 일시 : 2020년 7월 4일(토) 오후 3시
- 장소 : 대구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
- 중계 : 유튜브 채널 MAX FC

컨텐더 리그 확정 대진
[-75kg 미들급 논타이틀전] #C 김준화(안양 삼산) VS #6 이명준(대구 팀 SF)
[-85kg 슈퍼 미들급 논타이틀전] #IC 정성직(PT365) vs 김현민(싸비 MMA)
[-75kg 미들급] #8 정승원(익산 엑스짐)  vs 박충일(팀 와일드)
[-58kg 계약] #4 최은지(대구 피어리스짐) vs 이승희(트리거 흑진짐)
[-68kg 계약] #1 권기섭(안양 IB짐) vs #6 최성혁(팀 한 클럽)
[-75kg 미들급] 유승철(김천 블랙 데빌짐) vs 안진균(싸비 MM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