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9 14:01 (화)
실시간
핫뉴스
[UFC] 헤비급 랭킹 3위 커티스 블레이즈, 알렉산더 볼코프 상대로 4연승 도전
상태바
[UFC] 헤비급 랭킹 3위 커티스 블레이즈, 알렉산더 볼코프 상대로 4연승 도전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0.06.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레이즈 vs 볼코프

[랭크5=정성욱 기자] 21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UFC APEX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 블레이즈 vs 볼코프’의 메인 이벤트에서는 헤비급 랭커들의 묵직한 타격 대결이 펼쳐진다. 헤비급 랭킹 3위 커티스 블레이즈(29, 미국/엘레베이션 파이트 팀)가 연승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인다. 메인카드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이번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을 통해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다.

헤비급 랭킹 3위 커티스 블레이즈는 이번 UFN에서 4연승에 도전한다. 커티스는 종합격투기 통산 전적 10번의 KO 승리와 단 두 번의 패만 기록했을 뿐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주니어 도스 산토스, 알리스타 오브레임과 같은 헤비급 강자들을 무너뜨리며 가장 경쟁력있는 도전자로 자리매김했다. 바로 직전 경기에서 블레이즈는 동체급 전 챔피언 도스 산토스를 상대로 훅 공격과 니킥, 펀치 등의 연이은 공격을 퍼부으며 2라운드 TKO 승을 거뒀다. 이번 UFN 경기에서도 파워 넘치는 공격력으로 헤비급 강자로서의 입지를 굳힐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블레이즈가 상대할 헤비급 랭킹 7위 알렉산더 볼코프(31, 러시아/스트레라 팀)는 Top 5 진입을 노리고 있다. 볼코프 역시 종합격투기 무대에 데뷔한 후 20번의 KO 승리를 달성하기도 했다. 볼코프는 2018년 10월, 데릭 루이스와의 경기 전까지 6연승을 거두며 상승세를 달리는가 했지만 경기 종료 11초를 남기고 KO 패를 당했다. 이후 그렉 하디와의 대결에서는 판정승으로 반등의 발판을 마련했다. 과연 볼코프는 극강의 기세를 달리고 있는 블레이즈를 저지할 수 있을까.

이외에도 코메인 이벤트에는 페더급 매치가 펼쳐진다. 페더급 랭킹 8위 조쉬 에멧과 랭킹 10위 셰인 버고스가 Top 랭커 진입을 위한 불꽃 튀는 맞대결이 예정되어 있다.

오랜만에 펼쳐지는 남성부 메인 이벤트에서 헤비급 파이터들의 파워풀한 타격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UFC Fight Night: 블레이즈 vs 볼코프’의 메인카드 경기는 이번주 일요일(한국시간) 오전 9시부터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UFC Fight Night: 블레이즈 vs 볼코프’ 메인카드
- 2020년 6월 21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온(SPOTV ON) 생방송

[헤비급] #3 커티스 블레이즈 vs #7 알렉산더 볼코프
[페더급] #8 조쉬 에멧 vs #10 셰인 버고스
[여성 밴텀급] #6 라퀴엘 페닝턴 vs #10 마리온 레뉴
[웰터급] 벨랄 무하마드 vs 라이먼 굿
[라이트급] 짐 밀러 vs 루즈벨트 로버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