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3 (금)
실시간
핫뉴스
'종합격투가' 최영 동생 최영이가 이끄는 프로레슬링 단체 렌스앤드, 내달 12일 한국서 대회 개최
상태바
'종합격투가' 최영 동생 최영이가 이끄는 프로레슬링 단체 렌스앤드, 내달 12일 한국서 대회 개최
  • RANK5
  • 승인 2016.04.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스앤드 한국 대회 공식 포스터

MMA 파이터 최영(38)의 동생인프로레슬러 최영이(36)가 대표로 있는일본의 프로레슬링 단체 ‘렌스앤드(Land’s End)’가 한국에서 프로레슬링 대회를 연다.

‘랜스앤드’는 오는 5월 12일 저녁 7시,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PWF(Pro Wrestling Fit)의 드림스토리지 도장에서 국내 첫 대회를 개최한다.

‘렌스앤드’는 일본 프로레슬링 단체인 ‘제로원’의 헤비급 챔피언 출신인 재일교포 3세 프로레슬러 최영이(일본명 사이 료지)가 올해 초 창단한 신생 프로레슬링 단체로 이 단체의 간판 선수로오는 5월 ROAD FC에서 복귀전을 갖는 1세대 종합격투기 선수최영이 있다.

랜스앤드의 첫 국내 대회에선 대표겸 선수인최영이를 비롯하여 후도 리키야, 아사히 시오리, 우에자일등 렌즈앤드의 간판 선수들이 총출동하여 파워와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일본 프로레슬링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대회에선 PWF의 LOTW 헤비급 챔피언 ‘갓몬즈’ 김남석도 참전하여 사이료지와의 태그팀으로 일본 선수들과 자존심을 건 한일전을 선보인다.

이번 대회는 PWF와 렌스앤드의 제휴를 통해 성사된 것으로,렌스앤드 측은 “향후 한국의 PWF와의 지속적인 교류와 합동흥행을 통해 한국 프로레슬링의 중흥에 일조하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프로레슬링피트 (PWF)는 어떤 곳?

프로레슬링 피트는 일본의 단체에서 활약하고 귀국한 프로레슬러 ‘갓 몬즈’ 김남석 선수를 주축으로 지난 2012년 창단된 인디 프로레슬링 단체.

2014년4월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첫 대형흥행인 ‘인생공격’을 개최하며 한국 프로레슬링의 새로운 ‘대세’로 떠오른 이들은 창단 이후 현재까지 매월 경기도 일산 소재 PWF 드림스토리지에서 자체 흥행 ‘슈퍼노바’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대중들의 감성을 사로잡는 유쾌하고 즐거운 프로레슬링”을 추구하는 인디 프로레슬링 단체답게 프로레슬링 피트는, 지난 해부터 정규 흥행 이외에도 평택 코스프레 축제, 문화기업 방물단 주관의 프리마켓 등 다양한 문화 예술무대를 통해 대중들에게 ‘엔터테인먼트’로서의 프로레슬링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