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2 08:54 (토)
실시간
핫뉴스
스포츠의류브랜드 루카(RVCA), 원 챔피언십 김재웅, 권원일 후원
상태바
스포츠의류브랜드 루카(RVCA), 원 챔피언십 김재웅, 권원일 후원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1.03.0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웅, 권원일(좌측부터)
김재웅, 권원일(좌측부터)

[랭크5=정성욱 기자] 캘리포니아 태생의 스포츠브랜드 루카 코리아(RVCA, 변종민 지사장)가 원 챔피언십 파이터 김재웅, 권원일을 후원한다. 5일 김재웅, 권원일 두 선수는 소속 익스트림컴뱃 체육관에서 루카 코리아와 의류 지원 계약을 맺었다.

루카(RVCA)는 팻 테노어에 의해 설립된 캘리포니아 태생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다. '상반되는 두가지 공존'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한 의류 브랜드다. 캘리포니아의 서브 컬쳐인 예술과 주짓수를 포함한 강렬한 종합격투기를 기반으로 큰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루카는 전 세계적으로 훌륭한 기량의 전﹒현역  종합격투기 선수 및 코치들을 지원하고 후원하고 있다. 글로벌 루카 소속 선수로는 BJ 팬, 루크 락홀드, 제이슨 파릴로와 같은 종합격투기 선수, 그리고 세니에사 에스트라다와 같은 복싱 선수 등이 있다.

루카 코리아 변종민 지사장은 "국내에서도 루카를 대표할 수 있는 격투기 선수를 물색 하던 중, 원 챔피언십 관계자분을 통해 김재웅, 권원일 선수가 루카 브랜드의 팬이란 사실을 알게 되었다"라며 "김재웅, 권원일 두 선수 모두 빼어난 기량으로, 미래가 촉망되는 선수들이기에 후원을 결정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김재웅, 권원일 두 선수는 계약기간 동안 루카 관련 의류를 지원받게 된다. 격투기 관련된 의류부터 기능성 의류, 모자 팬츠 등 다양한 의류를 무상으로 지원 방을 예정이다. 

변 지사장은 "루카는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극대화시키는 트레이닝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으로 입었을 때 카리스마를 돋보이게 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루카와의 만남이 선수들의 퍼포먼스와, 대외적인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될 거라 믿는다"라며 "더불어, 국내 격투기 팬분들에게 루카를 적극적으로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는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