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UFC KO머신' 루이스, 자동차 절도범 제압하다
상태바
'UFC KO머신' 루이스, 자동차 절도범 제압하다
  • 유병학 기자
  • 승인 2021.05.20 0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hris Unger/Zuffa LLC
Ⓒ Chris Unger/Zuffa LLC

[랭크5=류병학 기자] UFC 헤비급 공식 랭킹 2위 데릭 루이스(36, 미국)가 자동차 절도범을 제압했다.

19일 루이스는 한 남자가 트럭에 침입하는 걸 막기 위해 사투를 벌였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에 붕대를 감은 한 남자가 미국 휴스턴 경찰에 체포되는 비디오를 공유했다.

루이스는 "어떤 나쁜 놈이 내 차에 침입하려고 했다. 그는 차를 잘못 선택했다. 그는 괜찮다"고 밝혔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하기 전까지 루이스는 도둑을 붙잡아 조취를 취한 것으로 보인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약간의 멍이 든 오른 주먹 사진을 게시하며 "만족. 그는 괜찮다"고 작성했다.

용의자의 잠재적 혐의에 대한 추가 세부사항은 알려지지 않았다. 휴스턴 경찰서는 체포에 대한 추가 세부사항에 대한 미국격투매체 'MMA정키'의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4연승 중인 루이스는 지난 2월 'UFC 파이트 나이트 185' 메인이벤트에서 4위 커티스 블레이즈를 임팩트 있는 펀치로 KO시켰다. 다음 경기는 UFC 헤비급 챔피언 프란시스 은가누와의 헤비급 타이틀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루이스와 은가누는 한 차례 맞붙은 바 있다. 2018년 7월 'UFC 226'에서 루이스는 은가누에게 졸전 끝에 3라운드 종료 3대 0 판정승을 거뒀다.

UFC 데이나 화이트 대표는 은가누와 루이스의 2차전은 오는 8월에 펼쳐질 수 있다고 공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