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3 (금)
실시간
핫뉴스
[영상] 4연승 무패 ARC 이정현 "로드 FC 플라이급에는 나보다 강한 선수가 없다"
상태바
[영상] 4연승 무패 ARC 이정현 "로드 FC 플라이급에는 나보다 강한 선수가 없다"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1.06.1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치를 던지는 이정현 Ⓒ로드 FC
펀치를 던지는 이정현 Ⓒ로드 FC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고등래퍼' 출신 파이터 이정현(싸비MMA)이 종합격투기 4연승 무패를 이어갔다. 12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ARC 005에서 조민수(병점MMA)를 상대로 카프킥과 하이킥을 적절히 섞은 전략으로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대회가 열린 12일은 이정현에게 특별한 날이었다. 경기에 출전함과 동시에 앨범도 발매되는 날이다. 이정현은 지난 2월 Mnet에서 방송된 '고등래퍼4'에 출연할 당시부터 음악과 운동을 병행하겠다고 선언했다. 지난 3월 경기에 승리한 후 앨범 작업을 하고, 발매하겠다고 말했다. 그 후 이정현은 앨범 작업에 열중했다. 그 와중에 틈틈이 운동을 했다. 어느 하나도 소홀히 하지 않기 위해서다.

이정현이 원하는 화끈한 KO는 나오지 않았지만 경기 내내 이정현이 주도권을 잡았다. 결국 승리도 이정현의 몫이었다. 경기 후 이정현은 “오늘 목표는 압도적으로 이기는 거였는데, 정타 맞는 것도 있고, 만족스럽지 않다. 4연승 했고, ROAD FC 플라이급에서 제일 강하다. 이번 시합 이기고, 9월이나 12월 넘버시리즈에서 뛰고 싶다. ROAD FC가 키운 아들이라고 생각한다. 센트럴리그 출신이고 꼬맹이 때부터 차근차근 올라오면서 증명하고 있다. 플라이급 챔피언 공석인데, 내가 해야 할 거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