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밴텀급 기대주’ 김민우, ‘슈토 챔피언’ 네즈 유타와 ROAD FC 033서 맞대결!
상태바
‘밴텀급 기대주’ 김민우, ‘슈토 챔피언’ 네즈 유타와 ROAD FC 033서 맞대결!
  • RANK5
  • 승인 2016.07.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크5=정성욱 기자]‘슈토 챔피언’ 네즈 유타(34, WAJUTSU KEISHUKAI TOKYO)가 ‘밴텀급 기대주’ 김민우(23, MMA STORY)와 격돌한다. 그 무대는 오는 9월 10일 중국 허페이올림픽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33이다.

네즈 유타는 슈토 재팬 챔피언 출신으로 프로 경기 28전을 치러 19승을 거둔 실력자다. 네즈 유타는 지난해 8월 ROAD FC 025를 통해 ROAD FC (로드FC)에 데뷔했으며, 당시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을 1라운드 21초 만에 초살하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작년 말문제훈이SNS를 통해 강하게 맞붙기를 원해올해 1월 경기를 가졌고 문제훈에게판정패했다.

김민우는 나이에 비해 경험이 많은 선수로 노련하게 경기를 운영하며 현재 7승 1패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ROAD FC YOUNG GUNS부터 시작해 차근차근 올라온 말 그대로 ‘밴텀급 기대주’다. 더군다나 김민우는 네즈 유타에게 패배를 안겨준 문제훈에게 지난 3월, 판정승을 거둔바 있다.

ROAD FC 권영복 실장은 “네즈 유타와 김민우 두 선수 모두 킥복싱을 베이스로 하는 선수로, 저돌적이고 시원한 타격이 기대되는 경기다. 두 선수가 부상 없이 경기 준비를 철저히 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오르꺼러와 명현만이 출전하는 XIAOMI ROAD FC 033은 중국 허페이올림픽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New Wave MMA’ ROAD FC (로드FC)의 네 번째 중국 대회로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중국 최대 국영방송국 CCTV에서 중계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XIAOMI ROAD FC 033]

[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명현만]

[밴텀급 김민우 VS 네즈 유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