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4 03:13 (일)
실시간
핫뉴스
브레이브 CF 코리아, 한국 최초로 원형 케이지 발표
상태바
브레이브 CF 코리아, 한국 최초로 원형 케이지 발표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2.01.12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형케이지
제작중인 원형케이지 Ⓒ비스트CF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브레이브 CF 코리아(대표 유영우)가 덕흥유압(대표 손영삼)과 손잡고 한국 최초로 원형 케이지를 선보인다. 브레이브 CF 코리아는 자사 SNS에 원형 케이지 그래픽을 업로드하며 4월에 열릴 예정인 브레이브 CF 코리아 대회에 원형 케이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원형 케이지 제작은 덕흥유압의 도움이 컸다는 후문이다. 유 대표는 "한국 최초로 원 형태의 케이지와 한국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특수효과와 조명 제작에 들어갔다. 곧 다가올 한국 본무대에서 선보일 계획"이라며 "한국 격투기의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신 덕흥유압 손영삼 대표님께 감사드리고 행사 진행과 무대제작에 도움을 주고 있는 파트너 GDMC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원형 케이지 제작에 힘쓰고 있는 손 대표는 "이전에 제작한 케이지가 오래되어서 마침 바꿀 예정이었다. 경기력으로 보나 최근 해외 추세로 보나 원형 케이지 도입이 맞는 거라고 생각해 이번에 도입하게 됐다"라며 "제작 기간은 1달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한다. 이미 오래전부터 원형 케이지 제작을 하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도경 운영위원장, 손영삼 덕흥유압 대표, 유영우 비스트CF 대표
이도경 운영위원장, 손영삼 덕흥유압 대표, 유영우 비스트CF 대표

원형 케이지뿐만 아니라 특수효과, 조명 등도 늘릴 예정이다. 손 대표는 "지난 로드 투 브레이브에선 장소 특성상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했다. 4월에 개최할 예정인 본 무대에선 좀 더 화려한 조명이 추가되고 특수 효과 또한 더 넣을 생각"이라며 "한국 격투계의 발전과 선수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서 일을 시작했다. 앞으로도 격투기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