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브레이브CF 58 메인이벤트 변경…라인재 vs 훌룽가 미들급 경기
상태바
브레이브CF 58 메인이벤트 변경…라인재 vs 훌룽가 미들급 경기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2.04.21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브레이브CF 58의 메인이벤터로 나설 예정이었던 김태균(28, 몬스터하우스)이 부상으로 하차한다. 대신 로드FC 전 미들급 챔피언 라인재(35, 따봉크루)가 메인이벤트를 장식한다. 

주최측은 30일 인천광역시 삼산체육관에서 열리는 브레이브CF(BRAVE Combat Federation) 58의 메인 이벤트를 라인재와 마즈완디레 훌룽가(31,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대결로 확정했다.

원래 메인이벤트는 김태균과 로만 보가토프의 경기였으나 훈련중 주먹에 부상을 입었고 경기에 나설수 없게 됐다. 이에 주최측은 라인재의 경기를 메인이벤트 경기로 변경했다.

라인재는 로드FC 전 미들급 챔피언이다. 2019년 양해준과의 대결에서 패배해 타이틀을 빼앗겼지만 같은해 12월 이은수에게 승리하면서 건재함을 보여줬다. 이후 TBC로 자리를 옮겨 김현민과 대결해 승리하면서 2연승을 거두고 있다. 브레이브CF 58은 해외 무대 진출의 교두보가 된다. 

상대 훌룽가는 흔치 않은 아프리카 출신의 파이터다. 2016년 EFC(Extreme Fighting Championship)을 통해 종합격투기 무대에 데뷔했다. 2018년에 3연승을 거둔 후 2019년 브레이브CF에 진출했다. 데뷔전 상대는 UFC에서 맹활약 하고 있는 함자트 치마예프로 2라운드 서브미션으로 패했다. 절치부심한 끝에 현재는 2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코메인이벤트는 마르신 반델(32, 폴란드)과 루이스 펠리페 디아스(27, 브라질)의 대결로 확정됐다. 반델은 브레이브CF 54에서 무패의 마고메드 아이스카노프를 1라운드에 서브미션으로 제압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상대 디아스는 힘겨운 브레이브CF 데뷔전을 치른다. 비자 문제와 상대의 계체량 실패로 인해 두 번의 경기 취소를 경험한 디아스는 데뷔전을 위해 칼을 갈고 나올 예정이다. 

한편 브레이브CF 58은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고 비스트CF가 브레이브CF와 콜라보로 4월 30일 개최한다. 오후 5시부터 인천 삼산 체육관에서 경기를 시작하며  STN Sports에서 생중계 예정이다.

브레이브CF 58 확정 대진
- 2022년 4월 30일 오후 5시, 인천시 삼산체육관
- STN Sports 생중계

[미들급] 마즈완디레 훌룽가 vs 라인재
[슈퍼웰터급] 마르신 반델 vs 루이스 펠리페 디아스
[라이트급] 롤란도 디 vs 오호택
[슈퍼라이트급] 미하일 코트루타 vs 마르셀 기에르제프스키
[페더급] 압둘라 콰탄 vs 정용수
[77kg 계약] 엑셀 솔라 vs 장윤성
[플라이급] 이창호 vs 심카이 시옹
[여성 아톰급] 길리안 고 vs 홍예린
[헤비급] 임준수 vs 김명환
[페더급] 유주상 vs 오두석
[페더급] 방재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