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17:38 (금)
실시간
핫뉴스
[UFC] 닉 디아즈 가정폭력 혐의로 체포, UFC "재판 결과에 맞게 대응할 것"
상태바
[UFC] 닉 디아즈 가정폭력 혐의로 체포, UFC "재판 결과에 맞게 대응할 것"
  • 유 하람
  • 승인 2018.05.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닉 디아즈 페이스북

[랭크5=유하람 기자] 전 스트라이크 포스 웰터급 챔피언 닉 디아즈가 가정 폭력 신고로 체포됐다. MMA 정키에 따르면 디아즈는 지난 24일 목요일 저녁 네바다 라스베가스에서 체포돼 아직까지 풀려나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

익명의 제보자에 따르면 현장에는 경찰관 12명이 출동했다. 피해자는 지역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디아즈는 압송되는 동안 경찰에게 호전적으로 덤벼들었다고 한다.

디아즈는 현재 보석금 1만 8천 달러가 걸린 채 라스베가스 대경찰청에 붙잡혀있다. 현재 첫 공판이 진행중이며, 재판 결과가 나오고 보석금을 지불하면 디아즈는 보호감찰에 들어간다.

UFC측은 해당사건을 인지하고 엄중히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UFC는 공식 답변을 통해 "주최측은 가정폭력에 관대할 생각이 없으며, 이는 모든 선수에게 요구하는 UFC 파이터 행동 방침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어 "사건 진행 결과에 따라 적절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디아즈 대변인은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통해 해당 사건은 "UFC 선수에 피해망상을 가진 사람이 벌인 가짜 뉴스 소동"이라고 주장했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