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21:42 (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센트럴리그서 페더급 토너먼트 개최 ‘프로무대 진출권을 잡아라!’
상태바
[로드FC] 센트럴리그서 페더급 토너먼트 개최 ‘프로무대 진출권을 잡아라!’
  • 유 하람
  • 승인 2019.03.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더급 토너먼트 포스터

[랭크5=유하람 기자] 오는 16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로드짐 강남에서 제 46회 로드FC 센트럴리그가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페더급 토너먼트도 함께 진행된다. 토너먼트 우승자에겐 로드FC 영건스 진출권이 주어진다. 꿈의 무대에 올라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토너먼트 4강전에선 박재성(24, 로드짐 원주 MMA)/지영민(21, 본주짓수 병점)/신석호(27, 팀 파시)/최광민(31, 오스타짐)이 출전한다. 계체를 끝낸 네 선수는 각자 각오를 전했다.

“프로 데뷔전을 치르고 꽤 오래 쉬었다. 군대 전역하고 다시 활동한 지 얼마 안 됐다"는 박재성은 "다시 로드FC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 만큼 이번에 꼭 이기고 싶다. 다음 정식 대회에 꼭 출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지영민 역시 "빨리 프로 무대에 올라가고 싶다"며 "우승만 바라보고 있다. 누가 됐든 꼭 이기겠다. 열심히 뛰는 선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신석호는 “무조건 이기겠다”고만 짧게 말했으며, 최광민은 “그동안 4, 5년 정도 MMA를 수련해왔는데 자꾸 틀어져서 시합을 못 뛰었다. 이번 기회 잘 잡으니 준비한 대로 멋진 시합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드FC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로드FC 053을 개최한다. 굽네몰 로드FC 053은 로드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rank5yhr@gmail.com

[굽네몰 ROAD FC 053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 권아솔 VS 만수르 바르나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