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로드 FC 055 출전 심건오 "레슬링? 제대로 보여줄께"
상태바
[로드FC] 로드 FC 055 출전 심건오 "레슬링? 제대로 보여줄께"
  • 정성욱
  • 승인 2019.08.1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건오

[랭크5=정성욱 기자] "이번에는 레슬링 한다" 심건오(30, 김대환MMA)가 자신의 SNS에 사진과 함께 남긴 글이다. 별명이 ‘괴물 레슬러’이지만 경기에서 좀처럼 레슬링을 보여주지 않아 심건오의 경기가 있을 때면 늘 '레슬링을 안 한다는' 댓글이 따라다닌다.

심건오는 2014년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프레드릭 슬론과의 대결에서 승리한 후 2연패를 당하며 주춤했지만, 김창희와의 무효 경기를 제외하면 이후 5경기에서 4승 1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다. 특히 최근 두 경기 모두 1라운드 1분도 채 되지 않은 시간에 승리하며 많이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데도 여전히 심건오에게는 물음표가 따라다닌다. 경기에서 레슬링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경기가 시작하면 타격전이 이어져 매번 경기는 타격으로 끝났다. 그렇기 때문에 심건오에게 “레슬링을 활용하라”는 말이 끊임없이 따라오고 있다.

심건오는 9월 8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5에 출전한다. 크리스 바넷(33, BARNETT TAEKWONDO ACADEMY)과 맞붙어 1차전 패배 설욕을 노리고 있다. 더구나 이번 경기에서 그가 ‘레슬링 활용’을 반드시 하겠다고 선언했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레슬링을 하기 위해 심건오는 레슬링 훈련을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스로 SNS에 “이번에는 레슬링 한다”라는 글과 함께 레슬링 훈련 사진을 게시, 팬들을 더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크리스 바넷과의 경기가 결정된 후 “이번엔 (레슬링을) 분명히 볼 수 있을 것이다. 크리스 바넷 선수한테 레슬링을 안 하면 할 무기가 없다.”고 레슬링 활용을 다짐해오고, 레슬링 훈련 사진까지 공개한 심건오. 그가 과연 이번에는 레슬링을 보여줄 수 있을까.

한편 심건오가 출전하는 ROAD FC 055가 열리기 전 앞서 개최되는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4의 대진이 하나 변경됐다. 알렉세이 페도셰프(33, GERMES PROFFEE)가 개인 사정으로 빠지면서 김진국(32, 5STAR GYM)이 대체 출전해 신재환(36, 팀피니쉬)과 맞붙게 됐다.

mr.sungchong@gmail.com

[굽네몰 ROAD FC 055 / 9월 8일 대구체육관]

[페더급 타이틀전 이정영 VS 박해진]

[무제한급 크리스 바넷 VS 심건오]

[라이트급 난딘에르덴 VS 홍영기]

[플라이급 정원희 VS 에밀 아바소프]

[-53kg 계약체중 홍윤하 VS 김교린]

[웰터급 정윤재 VS 이형석]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4 / 9월 8일 대구체육관]

[플라이급 타카기 야마토 VS 윤호영]

[라이트급 여제우 VS 신지승]

[밴텀급 김진국 VS 신재환]

[무제한급 진익태 VS 오일학]

[라이트급 최우혁 VS 소얏트]

[밴텀급 이정현 VS 황창환]

[페더급 김태성 VS 양지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