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연말 이벤트 추가 대진 발표…한상권 vs 맥스 더 바디 재대결
상태바
로드FC 연말 이벤트 추가 대진 발표…한상권 vs 맥스 더 바디 재대결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3.11.2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상권 vs 맥스 더 바디ⓒ로드FC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12월 16일 열리는 '로드FC 연말 이벤트', 로드FC 067의 추가 대진이 공개됐다. 12월 16일 서울특별시 홍은동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굽네 ROAD FC 067'이 열린다. 박형근(37, CFC & TEAM AOM), 최 세르게이(34, 아산 킹덤MMA), 양지용(27, 제주 팀더킹), 한상권(27, 김대환MMA), 맥스 더 바디(39, BRAVE GYM), 신동국(42, 로드FC 충주)등이 출전해 연말 이벤트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아쉽게 토너먼트를 마무리해야 했던 한상권이 맥스 더 바디와 다시 맞붙는다. 당시 그라운드 상황에서 한상권이 니킥 반칙을 저질러 경기가 종료, 맥스 더 바디가 상대의 반칙패로 승리한 바 있다. 두 선수 모두 재대결을 원해 결국 다시 맞붙게 됐다. 백스테이지에서 눈물을 흘리며 아쉬워 했던 한상권이 이번 경기에선 어떤 전략으로 맥스 더 바디를 상대할 지 궁금해진다.

‘피지컬 100’ 박형근이 ‘고려인’ 최 세르게이와 맞붙는다. 이들은 로드FC 글로벌 밴텀급 토너먼트의 인연이 있다. 최 세르게이가 8강전에서 브루노 아제베두(33)와 대결할 예정이었지만, 부상으로 박형근이 대체 선수로 투입됐다. 박형근은 8강전에서 브루노 아제베두에게 패했다. 최 세르게이는 복귀전을 자신의 대체 선수와 대결하게 되는 재미있는 상황이 됐다. 

박형근 vs 최 세르게이 ⓒ로드FC
박형근 vs 최 세르게이 ⓒ로드FC

여성 파이터 이수연(29, TEAM AOM)이 4년만에 복귀한다. 상대는 ‘은행원 파이터’ 이은정(29, 팀 피니쉬)이다. 이수연은 2017년 MBC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드> 출연 당시부터 에이핑크 윤보미,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 닮은꼴로 인기를 끌었다. 2018년 12월 데뷔전을 치르기도 전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였다. 데뷔전에서 자신보다 경험이 많은 이예지를 판정으로 꺾으면서 격투기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번 경기는 두 선수 모두 타격에 강점이 있어 화끈한 난타전이 기대된다.

이수연 vs 이은정 ⓒ로드FC
이수연 vs 이은정 ⓒ로드FC

다시금 연승행진을 달리는 양지용이 로드FC 연말 이벤트에 나선다. 상대는 ‘꼬마돌’ 박재성(28, 로드FC 원주)으로 글로벌 토너먼트 시드권 쟁탈 프로그램 '가오형의 스카우터'에서 만났다. 당시 스파링을 한 것은 아니었지만, 양지용이 박재성의 실력을 디스하며 신경을 긁었다. 타격으로 보여주라는 양지용의 말에 박재성이 타격만 고집하다 차민혁에게 다운당하며 자존심이 상하기도 했다. 양지용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3연승을 이어가게 된다. 

양지용 vs 박재성 ⓒ로드FC
양지용 vs 박재성 ⓒ로드FC

마지막으로 ‘꽃미남 파이터’ 김산(22, 최정규MMA)과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이 맞붙는다. 김산은 2001년생, 신동국은 1981년생으로 무려 20살 차이가 나는 아빠와 아들(?)의 대결이다. 젊은 김산은 뛰어난 주짓수 실력을 갖췄고, 신동국은 강력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한 타격이 일품이다. 젊음의 패기와 노련미의 대결에서 누가 승리할지 기대되는 매치다.

김산 vs 신동국 ⓒ로드FC
김산 vs 신동국 ⓒ로드FC

로드FC는 ‘개그맨’ 윤형빈(43)의 9년 만의 한일전을 필두로 권아솔(37), 김재훈(34) 등이 출전하는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3경기를 먼저 발표했다. 또한 로드FC에서 성장한 ‘래퍼 파이터’ 이정현(21, TEAM AOM)의 복귀전 등도 공개한 상황이다. 

22일 오후 2시 남산 서울타워 4층 갤러리K 아트노믹스 서울타워점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개최한다. 윤형빈, 권아솔, 허재혁, 김재훈 등이 참석하며 출전 선수들이 대면식을 갖는다.

굽네 ROAD FC 067은 12월 16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며 TV로는 SPOTV2, 온라인에서는 다음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 된다.

[굽네 ROAD FC 067 / 12월 16일 오후 4시 스위스 그랜드 호텔]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윤형빈 VS 쇼유 니키]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권아솔 VS 카즈야]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허재혁 VS 김재훈]
[-64kg 계약체중 박형근 VS 최 세르게이]
[X VS 세키노 타이세이]
[-63kg 밴텀급 양지용 VS 박재성]
[-57kg 플라이급 이정현 VS 이길수]
[-70kg 라이트급 한상권 VS 맥스 더 바디]
[-58kg 계약체중 이수연 VS 이은정]
[-70kg 라이트급 김산 VS 신동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