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12:41 (금)
실시간
핫뉴스
복싱 수련인을 위한 이색적인 대회, 프리미엄 복싱대회 OYF 12월 개최
상태바
복싱 수련인을 위한 이색적인 대회, 프리미엄 복싱대회 OYF 12월 개최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3.11.29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YF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복싱 수련인을 위한 이색적인 대회, 프리미엄 복싱대회 OYF(Only Your Fist)가 12월 2일 일산 박스원(Box-1)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주최측은 'OYF'를 사회인, 생활체육복싱인들을 위한 대회라고 이야기한다. 기존 복싱 대회의 불만 가운데 하나인 획일적인 청색, 적색 경기복을 자유 의상으로 했다. 한복, 양복 등 다양한 복장으로 링에 올라 경기를 치른다.

경기는 시간은 2분 2라운드이며 KO 되지 않는 한 공동우승이 된다. 또한 경기 마다 멀티 카메라를 동원해 고품질 영상 제작은 물론 전문 사진작가의 촬영으로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지향한다. 

ⓒOYF

박스원 김형균 감독은 "우리 대회는 '안전하고 즐겁고 화끈한 복싱'을 표방한다. 선수들의 기량에 맞는 매치업을 위해 매일 관내에서 20회 이상의 스파링을 진행했고 지금까지 3만회 이상의 경기 데이터베이스가 완성됐다. 이를 바탕으로 가장 치열하고 멋진 경기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2024년엔 박스원 아레나가 아닌 외부에서 대회를 개최하며 다른 체육관, 다른 종목의 선수들의 참여도 받아들일 예정이다. 또한 추후 랭킹제 도입 및 챔피언벨트 만들 것"임을 밝혔다. 

'OYF 2023 그랑프리 대회'는 2023년 12월 2일 12시부터 박스원 아레나에서 열리며 사전예약을 통해 입장가능하다. 모든 경기는 유튜브로 녹화송출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