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UFC 부산] 알리스타 오브레임, 게스트 파이터로 부산 찾는다
상태바
[UFC 부산] 알리스타 오브레임, 게스트 파이터로 부산 찾는다
  • 정성욱 기자
  • 승인 2019.12.16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성욱 기자
Ⓒ 정성욱 기자

[랭크5=정성욱 기자] UFC 부산의 게스트 파이터로 알리스타 오브레임(네덜란드)이 한국을 찾는다. 오브레임은 2016년 UFC 선수로 한국을 찾은바 있으며 다양한 한국의 문화를 경험하고 돌아갔다.

UFC 헤비급 랭커 알리스타 오브레임은 백전노장의 파이터로 지난 8일 열린 ‘UFC Fight Night 워싱턴(이하 UFN 워싱턴)’에서 자이르지뉴 로젠스트루이크에게 통한의 KO패를 당했지만 한국 팬들을 만나기 위해 부산을 찾게 되었다.

2년전 한국을 찾았을 당시 한국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돌아갔다. 한국 전통 무술 택견을 직접 수련한 후 택견 명예 1단을 받기도 했고 덕수궁에서 일일 수문장이 되는 경험을 하기도 했다.

오브레임은 20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 UFC 부산 공식 계체량 전에 팬들을 만나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 정성욱 기자
Ⓒ 정성욱 기자

한편 경기 하루 전인 20일 (금) 저녁 7시 사직실내체육관에서는 계체 행사(WEIGH-INS)가 진행된다. 계체 행사에는 프랭키 에드가 선수와 정찬성 선수가 참여할 예정이다. 경기를 앞두고 두 선수가 직접 만나는 첫 자리인 만큼 기선제압을 위한 뜨거운 분위기가 연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이벤트 역시 모든 팬들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입장은 저녁 6시부터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