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33 (월)
실시간
핫뉴스
[UFC] 팝스타 포스트 말론 "위즈 칼리파 데뷔전 상대로 앤더슨 실바 어때"
상태바
[UFC] 팝스타 포스트 말론 "위즈 칼리파 데뷔전 상대로 앤더슨 실바 어때"
  • 유 하람
  • 승인 2018.12.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련 중인 위즈 칼리파 © 위즈 칼리파 페이스북

[랭크5=유하람 기자] 팝스타 포스트 말론(23, 미국)이 래퍼 위즈 칼리파(31, 미국)의 종합격투기 데뷔전 상대로 전 UFC 미들급 챔피언 앤더슨 실바(43, 브라질)을 추천했다. 12일 TMZ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포스트 말론은 "위즈는 와전 터프한 새X"라며 "난 위즈 대 실바를 보고 싶다. 둘은 비슷하게 길고 마른 체형이잖나"라고 웃으며 말했다. 진지하게 종합격투기 데뷔가 가증하다는 위즈 칼리파는 현재 에반더 홀리필드에게 1:1 복싱 과외를 받고 있다.

위즈 칼리파는 193cm/68kg의 체격을 가지고 있으며, 타격 훈련 영상을 개인 SNS에 올리는 등 꾸준히 격투기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아예 “기회가 있다면 프로 파이터가 될 것”이라 말했다. 단, “내 경기를 보려면 돈다발을 줘야 한다”며 적지 않을 몸값을 예고했다. 이어 “아직은 격투기보다는 랩하는 게 좋다”면서도 “최고의 종합격투기 스타들과 훈련하는 건 진심으로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같은 달 벨라토르 MMA 브로드캐스트 팀 소속 스포츠 저널리스트 제이 글레이저는 “위즈 칼리파는 ‘진짜 강함’이 있다”며 “체육관에서 그는 야수와도 같다”고 운을 띄운 바 있다.

한편 위즈 칼리파는 훈련하는 제이 글레이저 체육관은 타이론 우들리가 자주 도와주는 곳으로, 테리 크루스/루다크리스/스눕독 등 여러 셀럽이 훈련하는 장소로도 유명하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