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 03:24 (월)
실시간
핫뉴스
[엔젤스파이팅] 내년 3월 엔젤스파이팅 06 개최…배명호, 노재길, 임준수 출전
상태바
[엔젤스파이팅] 내년 3월 엔젤스파이팅 06 개최…배명호, 노재길, 임준수 출전
  • 정성욱
  • 승인 2017.12.2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스파이팅 6회 포스터

[랭크5=정성욱 기자] 자선격투단체 엔젤스파이팅이 2018년 3월 12일, 6회 대회를 개최한다. 웰터급 챔피언 배명호, 무제한급 챔피언 임준수, 노재길, 김정화, 송효경이 출전을 확정지었다.

6회 메인이벤트는 '울버린' 배명호와 '조각미남' 노재길이 장식한다. 배명호는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1차 방어전에 나서며, 노재길은 입식 초대 라이트급 챔피언에 도전한다.

6회 연속 출전하는 '엔젤스파이팅 초대 무제한급 챔피언' 임준수가 1차 방어전을 치른다. 또한 '피트니스 모델 겸 배우' 김정화가 1년 만에 엔젤스파이팅 무대로 복귀하고 '싱글맘 파이터' 송효경 또한 대진에 포함됐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배명호 선수와 엔젤스파이팅에 새롭게 둥지 튼 노재길 선수의 더블 메인이벤트로 진행된다. 특히 주목할 점은 모델 출신의 배우 김정화 선수와 6회 연속 참가한 임준수 선수, 그리고 송효경 선수가 참가하는것"이라고 강조했다.

엔젤스파이팅은 국내 유명 연예인 및 스포츠 스타들의 참여로 나눔과 사랑, 봉사를 위해 만들어진 세계최초 자선 격투단체다. 국내 희귀 난치병 환우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모여 의기투합한 단체다.

정기적인 자선 대회를 통하여 발생된 입장 수익금과 엔젤스파이팅 및 관계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국내 희귀난치병으로 고통받는 환우들과 가족들에게 수술비와 생활 안정자금은 지원하고 있다.

작은 기부를 통해 엔젤스파이팅은 환우들의 삶에 있어서 큰 희망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엔젤스파이팅은 지난 1회를 시작으로 1년간 삼성서울병원에 희귀난치병 환우들 16명에게 치료비를 지원한 바 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