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6:34 (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백전노장 더비' 최무배 vs 후지타 카즈유키 대전 대회서 확정
상태바
[로드FC] '백전노장 더비' 최무배 vs 후지타 카즈유키 대전 대회서 확정
  • 유 하람
  • 승인 2018.09.10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리 후 포즈를 취하는 후지타 카즈유키

[랭크5=유하람 기자] 한-일 레전드들의 ‘꿈의 대결’이 펼쳐진다. 오는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리는 로드FC 050에서 ‘부산 중전차’ 최무배(48, 최무배짐)와 일본 격투계의 ‘살아있는 전설’ 후지타 카즈유키(48, 팀 후지타)가 격돌한다.

이번 대결은 지난 달 로드FC 049에 출전한 최무배와 후지타 카즈유키가 나란히 승리를 거두면서 급물살을 탔다. 승리 후 인터뷰에서 후지타 카즈유키가 “컴온! 최무배!”라며 먼저 최무배에게 대결을 제안했고, 최무배 역시 “일본 아재랑 한국 아재랑 열심히 해서 좋은 시합 만들어 보겠다.”며 기분 좋게 화답했다.

동갑내기인 최무배와 후지타 카즈유키는 같은 시기에 PRIDE에서 활약했고, 레슬링 선수 출신이라는 점 등 비슷한 점이 많다. 지난 대회에서는 본인들보다 훨씬 젊은 선수들을 상대로 승리하며 전성기 못지않은 활약을 이어가 많은 파이터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로드FC 김대환 대표는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레전드들이 드디어 만나게 됐다. 직전 대회에서 두 선수 모두 엄청난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준만큼 이번 대결에서도 멋진 승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로드FC 050은 오후 7시부터 스포티비에서 생중계되고, 다음 스포츠와 아프리카TV, 로드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동시에 생중계된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XIAOMI ROAD FC 050 /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

[페더급 타이틀전 최무겸 VS 이정영]

[무제한급 최무배 VS 후지타 카즈유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