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21:42 (월)
실시간
핫뉴스
[엔젤스파이팅8] '매드 조커' 조성원 엔젤스파이팅08으로 케이지 복귀, '플래쉬' 진태호와 대결
상태바
[엔젤스파이팅8] '매드 조커' 조성원 엔젤스파이팅08으로 케이지 복귀, '플래쉬' 진태호와 대결
  • 정성욱
  • 승인 2018.10.1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태호 조성원

[랭크5=정성욱 기자] '매드 조커' '매드조커' 조성원(30, 팀 매드)이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Angel's fighting/ 박호준 대표)을 통해 케이지로 복귀한다.

조성원은 내달 15일 월요일, 서울시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엔젤스파이팅08&더 리더스 오브 퓨쳐'에서 '플래쉬' 진태호(30, 로닌크루)와 대결한다.

조성원은 TFC에서 활동했던 페더급 강자로 2015년 부산에서 열린 타이틀전에서 최영광과 접전을 벌이며 국내 격투팬들에게 알려진 바 있다. 이번 엔젤스파이팅을 통해 2년여만에 복귀한다.

상대 '플래쉬' 진태호는 '베테랑 파이터' 정두제(38, 로닌크루), '거목' 유양래(38, 로닌크루)가 소속된 서울 왕십리 명문 종합 격투팀 '로닌크루' 소속이다.

진태호는 국내 페더급 신흥 강자, 9전 5승 4패로 187 센티미터의 큰 신장을 이용한 로킥과 그라운드 공격이 강하다. 그 역시 조성원과 함께 이번 엔젤스파이팅08에 데뷔전을 펼친다.

조성원은 엔젤스파이팅과의 인터뷰에 "우선 엔젤스파이팅에 뛸 수 있어 영광이다. 엔젤스파이팅은 우리 주변 배움이 부족한 어린이들과 희귀병 어린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종합 격투단체다. 그런 멋진 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주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매드 조커' 조성원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며 "엔젤스파이팅 페더급 새로운 변화는 나 '매드조커' 조성원으로 부터 시작된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들이 참가하는 엔젤스파이팅08에는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 '울버린' 배명호가 방어전에 나서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아이돌 파이터' 대원과 '엔젤스히어로즈 스타' 김상호, '깨발랄 미녀' 양서우, '부산 여제' 장현지, '맘모스' 김명환, '왕호' 강지원 등 국내 신예 파이터가 대거 참가한다.

한편, '엔젤스파이팅08&더 리더스 오브 퓨쳐'의 입장 수익금 중 일부는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배움이 필요한 꿈나무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