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3 04:15 (월)
실시간
핫뉴스
UFC 파이터 김동현, MBC 예능 '위대한 유산' 합류
상태바
UFC 파이터 김동현, MBC 예능 '위대한 유산' 합류
  • RANK5
  • 승인 2016.0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imbc

UFC 파이터 김동현(팀매드)이 MBC 예능 '위대한 유산-도시아이 시골살이'에 합류한다. 김동현은 8회 방송분부터 합류하여 육남매의 삼촌이 되어 함께 시골살이를 시작한다.

1월 중순경강원도 화천 일대에서 촬영에서김동현은아이들과 하룻밤을 보내 학교 운동장에서 함께함께 축구를 하며 듬직한 '삼촌'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김동현은 MC그리와 성, 이름까지 같은 탓에 '큰 동현', '작은 동현'으로 구별해 불리며 아이들과의 본격적인 시골살이를 위해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김동현은 "아이들을 정말 좋아한다, 아이들과 놀다보면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에 동화되면서 행복한 마음이 생겨 힐링이 되는 것 같다"면서 "정말 좋은 기회라 생각되어 적극적으로 합류하게 됐다"고 촬영 계기를 밝혔다.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난 후 김동현은 "아이들과 1:1로는 정말 재미있게 놀 수 있는데, 다른 성격을 가진 비슷한 또래의 아이들을 익숙치 않은 시골에서 사흘간 돌보기도 하고 가르치기도 하는것이 쉽지만은 않았다"면서 "하루가 정말 길게 느껴졌지만 보람도 느꼈고, 진심으로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아이들과 행복하게 뛰어 놀 생각을 하니 다음 촬영이 기대된다"고도 했다.

김동현이육남매의 '삼촌'으로 합류한 첫 촬영분은 28일(목) 밤 11시 10분에 공개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