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맥스FC] '히트맨'과 'V맨'의 대결, 최후에 웃는 자는…박희준 vs 이규동
상태바
[맥스FC] '히트맨'과 'V맨'의 대결, 최후에 웃는 자는…박희준 vs 이규동
  • 정성욱
  • 승인 2017.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트맨' 박희준과 'V맨' 이규동(좌측부터) ⓒ맥스 FC 제공

[랭크5=정성욱 기자] '히트맨'과 'V맨'의 대결에서 최후에 웃는 자는 누구일까? 9월 9일 서울 KBS 스포츠월드에서 열리는 맥스 FC 10 – MAD MAX’ 컨텐더리그에서 '히트맨' 박희준(21, 광주MBS짐)과 'V맨' 이규동(23, 연수 삼산)이 대결한다.

'히트맨' 박희준은 15전 11승 4패 4KO의 전적을 지닌 선수로 전국체전 킥복싱에서 금메달, 국제격투기연맹 61kg, 63.5kg 챔피언을 지내고 있다. 도약후 스트레이트를 뻗는 이른바 '슈퍼맨 펀치'가 자신만의 최고 무기다.

'V맨' 이규동은 15전 10승 5패 5KO의 전적을 지닌 선수로 현재 맥스 FC 컨텐더리그에서 2연승을 거두고 있다. 인파이팅을 즐겨하며 이번 대회에서도 'MAD'한 모습으로 화끈하고 거친 경기를 펼칠 것이라 예고했다.

박희준은 "이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가 가진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 '히트맨' 박희준이 누구인지, 어떤 경기를 펼치는 선수인지 보여주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이규동은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겠다. 작년 경기를 봤는데 컨텐더리그에 오를 실력은 아니더라. 코피 안 터지게 조심해라. 나는 김진혁, 황진수, 지승민을 만나기 전까지 질수 없다"라는 각오를 남겼다.

맥스 FC 10 'MAD MAX'는 9월 9일(토) 서울 화곡동에 위치한 KBS 아레나 홀에서 개최된다. IPTV IB SPORTS와 네이버스포츠를 통해서 생중계 된다. 예매 문의는 칸스포츠를 통해 가능하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