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15 (토)
실시간
핫뉴스
[엔젤스파이팅] 임준수 "타격전은 자신 있어...다시 챔피언 오를 것"
상태바
[엔젤스파이팅] 임준수 "타격전은 자신 있어...다시 챔피언 오를 것"
  • 유 하람
  • 승인 2018.07.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준수

[랭크5=유하람 기자] 엔젤스파이팅 넘버링 대회에 7회 연속 참가하는 '코리안 베어임준수가 포부를 밝혔다. 그는 "타격전은 자신 있다"며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챔피언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임준수는 오는 23서울시 구로동에 위치한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엔젤스파이팅07에 참가한다.

지난 3임준수는 엔젤스파이팅06 세미파이널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피언 방어전에 도전자 샤하마랄 제피소프에게 패했다4개월 후리벤지 설욕에 나서는 임준수에게 갑작스런 비보가 찾아왔다샤하마랄이 훈련 중 부상으로 챔피언 벨트 반납을 선언해 상대가 틸렉 즈옌베코브로 변경된 것이다.

벨트 탈환에 나선 임준수는 그동안 각종 매스컴에서 봐왔던 밝은 모습이 아닌 과묵한 모습을 보였고정말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시합에 임하겠다고 밝혔다아래는 지난 17일 화요일서울 강남구 논현동 엔젤스파이팅 사옥에서 틸렉즈옌베코브와 대결을 앞둔 임준수의 인터뷰 전문이다.

만나서 반갑다오랜만이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다엔젤스파이팅 헤비급 파이터 임준수다.

그동안 잘 지냈는가?

지난 3샤하마랄제피소프와 대결에서 패한 뒤여행을 떠나 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그 동안 앞만 보고 달려온 것 같았다솔직히 속도 후련했다챔피언이라는 자리의 압박이 가장 심했던 것도 사실이었다.

샤하마랄과 대결을 회상해보자어떤점이 아쉬웠는가?

타격전에서는 어느 누구보다 자신 있었고샤하마랄을 한방에 보내려고 했다빨리 경기를 끝내기 위해 크게 한 방만 노린 것 같았다그러던 중 기습 태클 당해 패하고 말았다그점이 너무나 아쉽다.

타격은 국내 아니 아시아 최강이라고 생각한다하지만 그라운드도 출중해야 한다.

솔직히 타격에는 자신있다앞전샤하마랄 대결에서 패한 후그라운드를 보강해야겠다는 절실히 들었다최근 들어 레슬링과 주짓수 등 훈련에 집중하고 있다과거 그라운드 약했던 임준수는 이번 시합에서는 볼 수없을 것이다.

샤하마랄이 부상으로 타이틀을 반납했다대항마로틸렉이 확정되었다느낌이 어떤가?

아쉽다꼭 붙고 싶었던 상대였다부상에서 완쾌한 후 엔젤스파이팅 무대에서 다시한번 싸우고 싶다. 틸렉에 대해 그다지 인상 깊지 않았다. 2년 전인가 샤하마랄에게 KO승 했다고 들었다. (웃음)

틸렉이 샤하마랄에게 2년전 KO승을 거뒀다는 말이 무슨말인가?

우즈벡 친구로부터 들었다. 2년 전 틸렉이샤하마랄에게 KO승을 거뒀다고 말이다 그는 현 WED 헤비급 챔피언으로 타격이 좋다고 들었다.

어떤 각오로 경기를 할 것인가?

지금까지 타격으로 상대를 쓰러뜨렸다그동안 혼자서만 훈련하면서 시간을 보냈지만틸렉과 대결을 앞두고 팀 마초에서 양해준 선수와 양동이 선수임현규 선수와 함께 그라운드와 타격 트레이닝을 집중했다.

  그들과 함께 팀 훈련을 하니 너무 좋았고지금까지 혼자 해왔던 운동보다 함께 훈련하니 훈련량이 2배로 올랐다이번에도 타격이다숨겨논 기술은 없다나의 격투가 인생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엔젤스파이팅케이지에 오를 것이다.

임준수에겐 챔피언은 어떤 의미인가?

잠을 설치며 챔피언 방어전에 많은 생각과 연구하는 자리라 할까부담되는 자리지만최고의 명성을 얻을 수 있는 멋진 자리라 생각한다그래서 모든 격투가들이 오르고 싶어할 것이다.

엔젤스파이팅 7회를 맞이하고 있고, 7회 연속 출전이다소감은?

우선 엔젤스파이팅을 통해 많은 것을 얻었다사랑하는 박호준 대표님과 엔젤스파이팅 식구들과 함께 가족이 되었다는 점과 혼자서 고민거리가 있을는아무말하지 못하고 속으로만 삭였는데가족이 생기니 터놓고 말할 사람이 있다는 것이 좋다.

  박호준 대표님과 이하 엔젤스파이팅 관계자 여러분들 덕분에 나는 성장할 수 있고 크게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피언이라는 명성을 얻을 수 있다꼭 승리해 다시 벨트를 가져올 것이다.

임준수하면 해맑고 밝은 모습의 파이터로 알려졌는데오늘은 약간 어두운 면도 찾아볼 수 있었다무슨 큰 이유가 있는가?

그동안 밝은 모습만 보여줬다앞전에도 말했지만샤하마랄과 대결에 많은 것을 되돌아 보는 계기가 되었다시합을 앞두고 밝은 모습보다 다소 강한 이미지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심적 변화는 없다시합에 긴장감이라고 말해야할까틸렉에 집중하는 것뿐이다.

이번 대회에 '부산협객박현우도 등장한다임준수가 바라본 박현우는 어떤 선수인가?

엔젤스파이팅의 새로운 식구다박현우는 이미 국내 격투기와 인터넷을 통해 알려진 강자다그가 우리 엔젤스파이팅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며헤비급은 한방 경기다박현우의 펀치 정말 세다이번 경기 박현우의 팬 입장으로 정말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국내 격투기 팬들에게 한마디 하자면?

여러분들 성원과 함성에 나 임준수는 더욱 성장할 수 있었다엔젤스파이팅과 함께 한부모-다문화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멋진 파이터로 거듭나고 싶다많은 응원 부탁한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엔젤스파이팅07& 스테이지 오브드림

2018 7 23일 저녁 7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 특설 케이지

[1경기엔젤스히어로즈 여성부 입식 최종 우승자 결정전/ -60kg 계약체중 용선하 VS 양서우

[2경기엔젤스히어로즈 남성부 입식 최종 우승자 결정전/ -65.8kg 페더급 안찬주 VS 김주용

[3경기엔젤스히어로즈 남성부 종합 최종 우승자 결정전/ -73kg 계약체중 오수환 VS 김경록

[4경기여성부 -56,7kg 플라이급장현지 VS 스즈키 마리야

[5경기남성부 -75kg 계약체중이탈로 곤살베스 VS 유상훈

[6경기남성부 -120.2kg 헤비급빅터 알림벡 울루 VS 박현우

[7경기엔젤스파이팅 페더급 챔피언 방어전잠보앙가 드렉스VS 문기범

[세미파이널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피언 결정전틸렉 즈옌베코브 VS 임준수 

[메인이벤트엔젤스파이팅 입식 라이트급 챔피언 방어전지요딜라 쿠르바노브 VS 노재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