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AFC] 12월 AFC 09 최홍만, 노재길, 문기범 등 출전자 발표 더불어 대회 포스터 공개
상태바
[AFC] 12월 AFC 09 최홍만, 노재길, 문기범 등 출전자 발표 더불어 대회 포스터 공개
  • 정성욱
  • 승인 2018.11.0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FC09 메인포스터

[랭크5=정성욱 기자] '세계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Angel’s Fighting Championship/이하 AFC)의 12월 대회 포스터가 공개 됐다.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이 정중앙을 장식하고 있다.

AFC는 다음달 17일 월요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 아레나에서 'AFC09 & 별들의 전쟁 SEASON 2'를 개최한다.

4일 AFC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AFC 아홉번째 넘버링 대회 'AFC09 & 별들의 전쟁 SEASON 2'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대회에는 '입식 격투기 혁명가' 노재길과 '직쏘' 문기범의 챔피언 타이틀  방어전을 필두로 '다이너마이트' 강정민의 AFC 라이트급 챔피언 결정전 그리고 1여년 만에 AFC 케이지로 돌아오는 최홍만의 경기가 열린다.

이 밖에도 AFC에 새롭게 둥지 튼 '유도 파이터' 이상수가 '현 AFC 무제한급 챔피언' 틸렉 즈옌베코브와 격돌하며, '다크호스' 이민구가 생의 두번째 타이틀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AFC는 "12월 대회는 AFC의 2018년 연말 빅이벤트다. 최홍만과 틸렉, 노재길, 문기범 등 국내-외 유명 탑 파이터가 포진되어 멋진 대회가 될 것을 예상 한다"고 말했다.

이어 "추후 발표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대진카드와 다양한 볼거리로 국내 격투팬 여러분들과 만날 것을 약속드리며, 연말 AFC와 함께 멋진 추억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AFC09& 별들의 전쟁 SEASON 2는 내달 17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KBSN 스포츠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