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실버백’ 전어진, 감량 중 실신해 응급실行…‘리치’ 양해준과의 대결 취소
상태바
[로드FC] ‘실버백’ 전어진, 감량 중 실신해 응급실行…‘리치’ 양해준과의 대결 취소
  • 유 하람
  • 승인 2018.12.1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어진

[랭크5=유하람 기자] ‘실버백’ 전어진(25, 몬스터하우스)이 감량 중 쓰러지며 ‘리치’ 양해준(30, 팀파시)과의 대결이 취소됐다. 전어진은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로드FC 051에서 양해준과 대결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대회를 앞두고 감량을 하던 도중 실신했다. 병원에서 전어진은 검진 결과 저혈당 쇼크 진단을 받았다. 더 이상의 감량이 불가능하고, 경기 출전도 위험한 상황이다.

로드FC는 대체 선수를 찾기 위해 노력했지만, 대회가 2일 남은 상황에서 대체선수를 찾을 수 없었고, 경기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로드FC 매치메이커 권정음 과장은 “전어진 선수가 경기에 뛸 수 있는 몸 상태가 아니라는 의사의 소견을 받았다. 여러 루트를 통해 대체 선수를 알아봤지만, 대회가 2일 남은 상태라 대체 선수를 찾을 수 없었다. 부득이하게 양해준 선수와 협의해 경기 취소를 결정했다.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죄송하다”고 말했다.

양해준과 전어진의 대결이 취소됨에 따라 코메인 이벤트였던 미첼 페레이라와 최원준의 대결이 로드FC 051의 메인이벤트가 됐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