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케이지의 곡예사’ 미첼 페레이라, 이번엔 김대성과 무제한급 대결 펼쳐
상태바
[로드FC] ‘케이지의 곡예사’ 미첼 페레이라, 이번엔 김대성과 무제한급 대결 펼쳐
  • 유 하람
  • 승인 2019.02.14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덤블링을 하는 미첼 페레이라 © 정성욱 기자

[랭크5=유하람 기자 화려한 기술로 상대를 제압해왔던 ‘실사판 철권 에디’ 미첼 페레이라(26, 브라질)가 로드FC 케이지에 다시 선다. 미첼 페레이라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로드FC 052에 출전, ‘명승부 제조기’ 김대성(34, 팀크로우즈)과 무제한급으로 대결한다.

이번 경기는 긴급 결정돼 대진 라인업에 추가됐다. 당초 미첼 페레이라는 다른 선수와 대결이 추진 중이었다. 그러나 상대 선수의 부상 등 여러 사정으로 인해 경기가 성사되지 못하다가 김대성이 나서며 극적으로 경기가 결정됐다. 김대성은 미첼 페레이라의 상대를 찾는다는 소식에 출전 의사를 밝혔다.

김대성은 “같은 체급의 선수기 때문에 언젠가 대결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선수라면 강한 선수와의 대결에 가슴이 뛰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 기간이 길지 않지만,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해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도록 하겠다”며 미첼 페레이라와의 대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미첼 페레이라와 김대성의 경기가 추가됨에 따라 굽네몰 로드FC 052의 경기는 총 6경기가 됐다.

한편 로드FC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을 진행한다. 두 파이터 중 승리하는 최후의 1인은 5월 제주도에서 ‘끝판왕’ 권아솔과 토너먼트의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굽네몰 ROAD FC 052 / 2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 샤밀 자브로프 VS 만수르 바르나위]

[밴텀급 타이틀전 김민우 VS 문제훈]

[라이트급 브루노 미란다 VS 홍영기]

[밴텀급 장익환 VS 장대영]

[-80kg 계약체중 김승연 VS 기노주]

[무제한급 미첼 페레이라 VS 김대성]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1 / 2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

[미들급 양해준 VS 임동환]

[-64kg 계약체중 신승민 VS 정상진]

[페더급 홍정기 VS 김태성]

[밴텀급 황창환 VS 이성수]

[-60kg 계약체중 이정현 VS 박수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