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엔젤스 히어로즈] '인천좀비' 강범준 "강한 선수와 만나게 돼 영광…강범준, 제대로 싸워보자"
상태바
[엔젤스 히어로즈] '인천좀비' 강범준 "강한 선수와 만나게 돼 영광…강범준, 제대로 싸워보자"
  • 유 하람
  • 승인 2019.05.0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범준 vs 이범규

[랭크5=유하람 기자] 엔젤스 히어로즈(입식 대표 : 노재길) 1회 대회에서 우수한 킥 능력을 선보이며 승리한 ‘인천좀비’ 강범준(22, 야크짐)이 두 번째 출전을 준비한다. 엔젤스 히어로즈 데뷔전을 치르는 이범규(25, 안산투혼짐)를 상대한다. 이범규는 복서 출신으로 킥복싱 무대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선수다. 강범준은 "강한 선수와 만나게 돼 영광"이라며 "제대로 싸워보자"고 전한다. 엔젤스 히어로즈는 AFC(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의 독립 격투 브랜드로, 오는 11일 강남 역삼동 히어로즈 전용관에서 ‘ANGEL’S HEROES – KICK 02’를 개최한다.

최근 강범준은 4연승, 이범규는 6연승을 달리고 있다. 기세가 오를 대로 올랐지만 두 선수는 서로를 존중하며 “최고의 컨디션으로 싸우자”고 훈훈하게 말했다. 특히 강범준은 “강한 선수와 만나게 돼 영광이다. 배운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싸우겠다”며 겸손한 태도를 취했다.

이범규는 “좋은 싸움을 했으면 좋겠다”면서도 비교적 야망을 드러내는 말을 여럿 남겼다. “AFC 단체에서 뛰는 첫 시합인 만큼 내 존재를 확실히 각인시키고 싶다”며 “킥이란 약점을 보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6연승 중 한 번을 제외하면 모두 KO승이다. 펀치, 무릎, 킥 등 루트도 다양하다”며 이번 경기 역시 자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인식한 듯 강범준은 “빈틈이 없는 상대다. 특별한 전략보다는 기본기를 더욱 끌어올려 싸우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 승자는 입식 페더급 토너먼트 결승전에 진출한다. 같은 날 치러지는 4강전 반대편 블록 ‘장덕준 vs 연제호’ 승자와 맞붙는다.

한편 AFC는 ‘트리플 타이틀전’이 준비된 ‘AFC 12 – Hero of the Belt’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이 입식스페셜 매치로 케이지에 돌아온다.

AFC는 2019년 아시아 시장 진출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티켓판매 수익금은 희귀난치병 환아와 저소득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전달된다.

rank5yhr@gmail.com

대회명 : ANGEL’S HEROES – KICK 02

일시 : 2019년 5월 11일

장소 : 강남 역삼동 히어로즈 전용관

모바일 방송 : AFC 유튜브 채널

[확정대진]

[입식 페더급 토너먼트 4강전] 강범준 vs 이범규

[입식 페더급 토너먼트 4강전] 장덕준 vs 연제호

[입식 라이트급] 김종완 vs 김한별

[여성 입식 스트로급] 최수인 vs 황송림

[세미프로 입식 페더급] 고영빈 vs 김보성

[세미프로 입식 라이트급] 김도현 vs 김호성

[세미프로 입식 웰터급] 권기준 vs 티가이 비탈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