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AFC] '울버린' 배명호 AFC 웰터급 타이틀 탈환 선언 "타이틀 탈환해 AFC 파이터의 위상 높일 것"
상태바
[AFC] '울버린' 배명호 AFC 웰터급 타이틀 탈환 선언 "타이틀 탈환해 AFC 파이터의 위상 높일 것"
  • 정성욱
  • 승인 2019.08.09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명호

[랭크5=정성욱 기자] AFC(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 '울버린' 배명호(33, 팀 매드)가 웰터급 타이틀 탈환을 선언했다. 10월 14일 KBS 아레나에서 열리는 ‘AFC 13 – ‘STAR WARS in ASIA’ 메인이벤트에서 챔피언 조나스 보에노(35, 브라질)를 상대로 타이틀전을 치른다.

이번 대회는 배명호가 자존심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이다. 그는 AFC 11에서 조나스 보에노를 상대로 웰터급 타이틀 2차 방어전을 치렀다. 결과는 3라운드에 다리를 내주며 니바로 패배. 실로 오랜만의 패배였다. 배명호는 "상대가 생각보다 노련했다. 아무래도 그날은 내게 운이 없었던 것 같다"라고 그때를 회상했다.

또한 지난 경기는 2009년 이후 9연승을 이어갔던 배명호에게 실로 오랜만에 맞는 패배였다. 배명호는 "이번 경기에서 꼭 승리를 거두고 벨트를 다시 손에 넣을 것"이라며 "다시 챔피언이 되어 AFC 파이터의 위상을 드높일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10월 14일 KBS 아레나홀에서 열리는 AFC 13 x MMC – STAR WARS in ASIA에는 배명호의 웰터급 타이틀전이 메인 이벤트로 예정되어 있다. 이후 대진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단체 간 대항전 등 다양한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대회는 한국 KBS N 스포츠 뿐만 아니라 중국 MMC를 통해 CCTV 5를 비롯한 중국 지역 방송 및 82개 채널을 통해 송출되며 온라인 방송과 해외 채널에서도 방영해, 4억 5천만 명에게 경기 내용을 송출한다.

티켓 판매 수익금은 희귀난치병 환아와 저소득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전달된다. 경기는 KBS N 스포츠 생중계, 네이버 스포츠 LIVE 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