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로드FC45] 거칠고 화끈한 타격들의 대결, 난딘에르덴과 라파엘 피지에프 대진 확정
상태바
[로드FC45] 거칠고 화끈한 타격들의 대결, 난딘에르덴과 라파엘 피지에프 대진 확정
  • 정성욱
  • 승인 2017.11.2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딘에르덴과 라파엘 피지에프

[랭크5=정성욱 기자] 거칠고 화끈한 타격가들의 대결이 성사됐다. ‘몽골 복싱 국가대표’ 난딘에르덴(30, 팀 파이터)과 ‘무에타이 챔피언’ 라파엘 피지에프(24, 타이거 무에타이)가 맞붙는다.

다음달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5'는 1부와 2부 XX(더블엑스)로 진행된다. 난딘에르덴과 라파엘 피지에프는 1부에서 경기를 치른다.

난딘에르덴은 몽골에서 복싱 국가대표로 활약한 경험을 바탕으로 강력한 타격스킬을 매 경기 보여주고 있다. '로드 FC 100만불 토너먼트 - ROAD TO A-SOL’에서 발군의 타격을 보여주며 8강에 올랐지만 만수르 바르나위에 막혀 4강 진출은 좌절된 바 있다.

각종 무에타이 대회를 휩쓴 라파엘 피지에프는 39승의 화려한 입식 전적을 자랑한다. 지난 6월 열린 'XIAOMI ROAD FC 039'에서 김승연을 TKO로 제압하며 ‘ROAD TO A-SOL’ 본선에 진출했다. 하지만 경기 중 입은 부상으로 아쉽게 기회를 놓쳤다.

로드 FC 권영복 실장은 "화끈한 타격으로 팬들을 열광시킬 수 있는 난딘에르덴과 라파엘 피지에프의 매치업이 성사됐다. 두 선수 모두 직전 경기에서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이번 시합에서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밝힌 만큼 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로드 FC 정문홍 대표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시작으로 본선, 8강을 거쳐 현재 4명의 파이터가 살아남았다. 4강 일정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로드 FC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16개국에 생중계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메이저 스포츠 콘텐츠다. 국내 TV 방송은 MBC스포츠 플러스, 중국에서는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가 생중계 하고 있다. ROAD FC 유튜브 공식 채널 (https://www.youtube.com/roadfc) 에서도 생중계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로드 FC가 함께하는 대한민국 최초 지상파 격투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은 시간대가 변경되어 매주 금요일 밤 12시 4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XIAOMI ROAD FC 045 XX 2부 / 12월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진 유 프레이]
[무제한급 요시코 VS TBA]
[아톰급 이예지 VS TBA]

[XIAOMI ROAD FC 045 1부 / 12월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
[라이트급 난딘에르덴 VS 라파엘 피지에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