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04 (일)
실시간
핫뉴스
[TFC 18] 서지연-박시윤, "넌 내 상대가 아냐" 으르렁
상태바
[TFC 18] 서지연-박시윤, "넌 내 상대가 아냐" 으르렁
  • 유 하람
  • 승인 2018.04.2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FC

[랭크5=유하람 기자] '케이지 김연아' 서지연(17, 더짐랩)과 박시윤(20, 김종만짐)의 신경전이 매섭다. 서지연은 "난 세계적인 선수와 경쟁할 레벨"이라며 "이번 매치업은 실수"라고 말했다. 한편 박시윤은 "곧 시궁창으로 떨어질 줄 알라"며 날을 세웠다.

두 선수는 지난해 12월 'TFC 16'에서 맞붙은 바 있다. 당시 서지연은 레슬링 운영으로 박시윤이 원하는 타격전을 허용하지 않으며 승리했다. 그리고 다음 달 25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하는 'TFC 18'에서는 2차전이 열린다.

박시윤은 1차전에 대해 "비록 테이크다운을 당했지만 스탠딩 카운터그라운드 암바 카운터 등 결정적인 점수는 내가 더 컸다"며 판정 결과에 대해 "절대로 인정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 이후 박시윤은 코리안탑팀에서 태클 방어를 익히며 복수를 꿈꿨다.


재대결이 빠르게 성사되자 박시윤은 "서지연너의 자만으로 수락해줘서 너무나 고맙다이번에 반드시 눈물이 핑 돌게 해주겠다"고 일갈했다.


설전은 이어졌다박시윤은 서지연의 팀 동료 박연화를 꺾은 직후 서지연을 케이지로 불러들여 도발과 눈싸움을 진행했다.


1차전 하루전날 진행된 계체량 행사에서도 둘은 으르렁 거렸다서지연이 볼펜을 꺼내 손바닥에 무언가를 쓰려고 하자박시윤은 서지연의 가슴을 강하게 밀쳤다갑작스러운 공격에 놀란 서지연의 얼굴이 벌겋게 달아올랐고, 이내 볼펜을 팽개치고 박시윤에게 돌격했다두 선수는 그렇게 살벌한 몸싸움을 벌였다.


마지막으로 박시윤은 "카운터 훅에 적중시켜 헤롱헤롱(?) 거릴 때 뒤에서 리어네이키드 초크로 마무리한 걸 늘 상상한다끝으로 서지연은 패한 뒤 나를 인정하면서 "언니,짱이에요"라고 말했으면 한다빨리 그날이 오길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TFC 18'은 밴텀급 타이틀매치와 밴텀급 빅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메인이벤트는 황영진과 트레빈 존스의 밴텀급 타이틀전이다초대 챔피언 곽관호가 UFC에 진출하면서 공석이 됐다.


또한 前 페더급 챔피언 김재웅이 밴텀급으로 내려와 난타전에 능한 정한국을 상대한다서로 물러서지 않는 타입인 만큼 화끈한 승부가 예상된다. '빅 마우스김동규가 1년 2개월 만에 돌아오 특급레슬러 이택준을 상대한다.


TFC는 UFC와 대동소이한 룰로 진행된다팔꿈치 공격이 허용되며그라운드 안면 니킥오블리크 킥사커킥수직 엘보 등은 금지된다. 5분 3라운드를 기본으로 하며타이틀전은 5분 5라운드로 진행된다이번 이벤트는 오후 7시 SPOTV+에서 생중계되며네이버 스포츠다음 카카오유튜브아프리카TV를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TFC 18' 입장권(VIP석 220,000, S석 44,000문의는 1600-6186, 02-833-2929, 010-5400-5023에서 가능하며 사전 예약할 경우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현장 판매도 진행한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 TFC 18- 황영진 vs. 트레빈 존스


2018년 5월 25(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11)[오후 7시 SPOTV+, 네이버스포츠·다음카카오·유튜브·아프리카TV 생중계)


[밴텀급 타이틀매치황영진 vs. 트레빈 존스
[밴텀급매치김재웅 vs. 정한국
[여성부 스트로급매치서지연 vs. 박시윤
[페더급매치여승민 vs. 니시카와 야마토
[밴텀급매치김동규 vs. 이택준
[라이트급매치김태균 vs. 이영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