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04 (일)
실시간
핫뉴스
[엔젤스파이팅] '대한민국 힘짱' 하제용 "케이지에 오른 헐크 기대하라"
상태바
[엔젤스파이팅] '대한민국 힘짱' 하제용 "케이지에 오른 헐크 기대하라"
  • 유 하람
  • 승인 2018.08.07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 박호준 대표 (우) 하제용

[랭크5=유하람 기자]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에 팔씨름 선수 하제용이 합류한다. '코리안 헐크'라 불리는 하제용은 내년 프로 파이터로 데뷔할 예정이다. 지난 28일에는 토요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엔젤스파이팅 사옥에서 박호준 대표와 만났다.

하제용은 국내외 수 많은 벤치프레스 대회와 파워리프팅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우승을 거두며 화제가 된 바 있다. SBS 인기 프로그램 '스타킹', '세상에 이런 일이', '동상이몽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둘레 56cm라는 우람한 팔 근육을 가진 하제용은 760kg 트럭을 맨손으로 이동국내 최초로 45인승 버스를 끌며 파괴적 힘을 선보였다이후 다양한 괴력을 선보이며 그는 '대한민국 힘짱'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박호준 엔젤스파이팅 대표는 "새롭게 엔젤스파이팅에 합류한 하제용 선수를 환영한다" "파이터로 도전하는 그의 모습을 기대하며케이지에서도 파괴적인 파워와 멋진 시합을 기대해본다"고 밝혔다.

하제용은 "도전할 기회를 갖게 돼 영광"이라며 "어린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코리안 헐크하제용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 파이터로 도전하는 하제용의 모습을 기대하라"며 "많은 응원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