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7 14:24 (월)
실시간
핫뉴스
맥스FC, 경량급과 중량급 최고 가리는 토너먼트 개최
상태바
맥스FC, 경량급과 중량급 최고 가리는 토너먼트 개최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2.05.17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성욱 기자
미들킥을 차는 장동민 Ⓒ정성욱 기자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입식격투기 단체 맥스FC(대표 이용복)가 경량급, 중량급 최강을 가리는 원데이 토너먼트를 연다. 주최측에 따르면 7월 2일(토) 전북 익산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맥스FC 퍼스트리그 20'에서 70kg 이하, 70kg 이상 무제한급 각각 8강 토너먼트를 연다고 밝혔다. 

토너먼트는 세미 프로 개념으로 우선 -70kg급과 +70kg급의 두 체급을 기준으로, 기존의 프로 선수 및 챔피언 뿐만 아니라 4전 이상의 신인 선수들까지도 자유롭게 출전이 가능하다.  

무에타이, 킥복싱 뿐만 아니라, MMA, 복싱, 태권도 등 모든 종목의 선수들도 자유롭게 출전이 가능하다. 룰은 모든 선수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퍼스트리그 룰(주먹과 발 공격만 가능, 클린치 금지, 2분 3라운드)을 채택했다. 4강전 진출 및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 된다.

맥스FC 이용복 대표는 “지난 퍼스트리그 19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선수와 지도자들이 대회 취지를 이해하고, 그에 맞게 대회에 임해주어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라며 "모든 선수들이 몸을 사리지 않는 화끈한 경기력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도 이끌어낼 수 있었다. 국내 격투기의 부흥을 위해서는 모든 선수들, 관계자들이 한 뜻으로 뭉쳐야 한다. 맥스FC 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더욱 멋진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며 개최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는 5월 27일까지 공개 선수 모집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맥스FC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MAX FC ‘퍼스트리그 20 IN 익산 더블 토너먼트’ 개요
- 2022년 7월 2일 오후 1시, 전북 익산시 익산 실내체육관
-70kg 이하 및 70kg 이상 무제한급 토너먼트 8강전 및 체급별 세미프로 대회
출전 신청 : maxfc@naver.com
(홈페이지에 계시된 양식을 다운받아 메일로 신청 / 5월 27일 오후 11시까지 인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