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재도약 노리는 ‘원펀맨’ 김태균 "내가 잘 하는 타격전 펼칠 것, 재미있는 경기 보여주겠다"
상태바
[로드FC] 재도약 노리는 ‘원펀맨’ 김태균 "내가 잘 하는 타격전 펼칠 것, 재미있는 경기 보여주겠다"
  • 정성욱
  • 승인 2019.05.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균

[랭크5=정성욱 기자] ‘원펀맨’ 김태균(30, 팀 피니시)이 재도약을 위해 다부진 각오로 다시 케이지에 오른다. 김태균은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로드 FC 054'에서 ‘더 길로틴’ 유재남(32, 로드짐 원주 MMA)과 맞대결을 한다.

김태균은 지난해 11월 열린 '로드 FC 영건즈 40'에 출전, 이토 유키와 대결을 펼쳤다. 고향 대전에서 열린 시합인 만큼 승리가 간절했지만 1라운드 4분 58초 만에 TKO패를 당했다.

그는 “지난 패배 이후 아쉬움이 너무 컸고, 이제 나이도 있고 해서 선수 생활을 그만둘까 생각했었다. 근데 감독님께서 한번만 더 나가보자고 말씀해주셨다”라며 “많이 고민한 끝에 다시 케이지에 오르기로 결정했다. 이번엔 꼭 이기고 싶다. 마지막이라는 마음가짐으로 훈련하고 있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김태균은 킥복서로 수차례 우승을 거뒀을 만큼 타격에 강점을 보인다. 아마추어 시절부터 화끈한 타격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아 영건즈로 진출했다. 김태균은 “내가 잘하는 게 타격이니까 잘하는 거 살려서 이번에는 제 스타일대로 경기를 펼쳐볼 생각이다. 지난 패배의 경험을 밑거름 삼아서 이번에는 좀 더 재밌는 경기 보여주려 한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김태균은 “평소 유재남을 굉장히 존경했다. 체육관에서 코치로 일하면서 동시에 선수 생활을 한다는 게 얼마나 힘든지 잘 안다. 그래서 더 대단하게 느낀다”라며 “대회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서로 부상 없이 경기장에서 만났으면 한다. 함께 좋은 경기 펼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드 FC는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4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는 ‘미들급 챔피언’ 라인재의 1차 방어전으로 상대는 ‘리치’ 양해준이다.

mr.sungchong@gmail.com

[굽네몰 ROAD FC 054 /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

[미들급 타이틀전 라인재 VS 양해준]

[페더급 김세영 VS 에브기니 라쟈노프]

[미들급 황인수 VS 최원준]

[밴텀급 유재남 VS 김태균]

[무제한급 심건오 VS 류기훈]

[밴텀급 장익환 VS 정상진]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3 /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

[아톰급 박정은 VS 심유리]

[페더급 오두석 VS 박찬수]

[밴텀급 박재성 VS 김영한]

[라이트급 장정혁 VS 최우혁]

[-60kg 계약체중 홍수연 VS 박하정]

[밴텀급 김진국 VS 박성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