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APEX] 경상권 입식격투기 대회사 콜라보…TAS와 APEX 협력 대회 개최
상태바
[APEX] 경상권 입식격투기 대회사 콜라보…TAS와 APEX 협력 대회 개최
  • 정성욱
  • 승인 2019.08.2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스 & 에이펙스 콜라보

[랭크5=정성욱 기자] 부산, 경상권 입식격투기 대회 타스(TAS-Top Attact Series)가 APEX(에이펙스)를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TAS 프로덕션 김태한 대표는 "격투기 대회를 10년 넘게 진행해온 모든 노하우를 집약해 에이펙스 상주대회가 완성도 높은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대한 서포트 할 예정"이라고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전했다.

타스는 부산, 경상권을 지역기반으로 하는 입식격투기 대회로 2008년 4월 금곡하나로 마트 광장에서 'TAS 한국 8강 토너먼트 챔피언'이란 대회를 을 시작으로 총 11회 대회를 개최했다.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상주시 실내체육관 신관에서 열리는 '명실상주 APEX(에이펙스) 챔피언쉽 4개국 국제대회'에 타스는 선수 공급을 비롯한 기타 여타 제반사항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선다.

EMA 프로모션 배영준 대표는 "명실상주 APEX(에이펙스) 챔피언십 4개국 국제대회를 통해서 대구, 경북 지역에도 입식격투기 대회가 시작하게 됐다. 이번 대회에 도움을 준 타스에게도 감사를 드린다"라며 "본 대회를 통해서 상주 시민을 비롯한 지역민 여러분들에게 직접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침체되어 있는 지역 경제에 조금이나마 기운을 불어넣을 수 있는 활력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명실상주 에이펙스'는 EMA 프로모션이 주하고 상주시, 상주시체육회, TAS(타스)등이 후원하는 입식 격투기 대회다. 9월 1일 오후2시 네이버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스포츠전문채널 STN을 통하여 녹화중계 방송될 예정이다.

현장티켓은 VIP석은 EMA 프로모션측에서, 일반석은 상주시측에서 후원을 하게 되어 전석 무료로 제공된다.

mr.sungchong@gmail.com

◆APEX 대진표
[50KG 여성플라이급 ] 황서연(동탄와코짐) VS 임유경(상주영무회관)
[54KG 밴텀급] 이재억(정읍파이트짐) VS 조현서(부산용문)
[60KG 라이트급] 현승재(태한무에타이 모라짐) VS 안현수(동탄와코짐)
[66.5KG 계약체급] 강두혁(장성화랑관) VS 최경진(현풍영무회관)
[66KG 웰터급] 연제호(아우라짐) VS 양홍철(부산드림)
[68KG 슈퍼웰터급] 이남규(태웅회관 레볼루션짐) VS 최민수(JY그릿5)
[75KG 슈퍼미들급 국제전] 김현준(한국/태한무에타이 만덕짐) VS 알리(우즈베키스탄)
[63KG 슈퍼라이트급 국제전] 손광태(한국/부산용문) VS 젠 와코짐(태국)
[66KG 웰터급 국제전] 박수현(한국/JY그릿5) VS 알림파샤 탄비에브(러시아)
[63KG 슈퍼라이트급 국제전] 김우승(한국/인천무비) VS 콘켈렉 시폴렉짐(태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